•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어니언(Onion)’의 오프라인 체험형 쇼룸을 까사미아 분당 서현점에 오픈했다. 어니언은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주력 소비 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2030 MZ세대를 겨냥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모듈 기능,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신세계까사는 체험과 소통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특징을 반영해, 이들과 직접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오프라인 어니

  • 더보기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