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말본골프(Malbon Golf)가 ‘얼리썸머’ 용으로 선 출시한 제품 판매량이 호조를 보이며, 본격적인 여름 컬렉션 출시시기를 앞당긴다고 밝혔다. 동시에, 신제품 화보를 공개하고, 코로나19 이후 꾸준히 증가한 여성운동 인구를 겨냥해 우먼스 카테고리를 확충하며, 여성매출 점유율 강화에 나서는 등 본격적인 여름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말본골프가 지난 주 첫 선을 보인 ‘썸머니트’는 불과 출시 2주일 만에 판매율 60%를 넘어섰다. 인기 사이즈부터 빠르게 소

  • 더보기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