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의 새치탈모 토털케어 제품 려 더블이펙터 블랙샴푸(이하 려 블랙샴푸)가 ‘신뢰의 대명사’ 최유라를 모델로 발탁했다. 최유라는 본인의 이름을 내건 쇼가 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으로 10년 넘게 장수할 만큼 고객들이 믿고 쓰는 아이템, 이른바 ‘믿쓰템’ 제조기다.제품을 소개할 때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꼼꼼한 검토 절차를 밟기로 유명한 최유라는 려 블랙샴푸를 직접 사용하며 경험한 제품의 효과는 물론, 안전성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토대로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홍보를 넘어 실제 본인

  • 더보기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