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메리어트 리조트

언제나 즐거운 노래가 끊이지 않는 곳, 마주치는 눈빛마다 환한 미소로 화답하는 곳. 지구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피지로 여행을 떠났다. 행복한 시작을 의미하는 허니문 장소로도 손색없는 피지에서 보낸 나날들. -2



피지의 새 얼굴, FIJI MARRIOTT RESORT MOMIBAY

지난 4월 피지 본섬 서쪽 해변인 모미베이에 새롭게 오픈한 피지 메리어트 리조트 모미베이. 새로 오픈한 만큼 깨끗하고 활기 넘치는 에너지가 느껴지는 리조트다.

전통 피지 의상을 갖춘 이들에게 왁자지껄한 환영인사를 받으며 입구를 들어서자 봉긋한 지붕을 한 메인 로비 너머 시원하게 펼쳐진 바닷가 전망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피지 본섬에서 유일하게 수상가옥 형태의 오버워터 빌라를 갖춘 피지 메리어트 리조트 모미베이. 빌라 외관은 우리네 초가집과 비슷한 피지 전통 가옥 형태 부레(Bure)의 디자인을 적용해 실내 층고가 높고 사시사철 쾌적함과 안락함을 준다.

부레 독채를 쓸 수 있는 오버워터 빌라, 프라이빗 발코니나 바다와 연결된 라군 빌라, 스탠다드한 분위기의 모던한 디럭스룸까지 다양한 형태의 객실 250개를 갖추었다.

허니문 여행으로 피지 메리어트 리조트 모미베이를 찾는다면 몰디브 오션빌라 부럽지 않은 오버워터 빌라를 추천한다. 독립 형태의 럭셔리한 부레 빌라는 바다와 연결된 잔잔한 인공호수 위에 떠있어 언제든 안심하고 물에 들어갈 수 있으며 누구도 방해하지 못할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약속한다.



관광보다 휴양을 우선하는 피지 여행은 리조트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다. 피지 메리어트 리조트 모미베이의 시설을 소개하면 총 3개의 파인 레스토랑, 카페, 베이커리, 라운지, 풀바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성인 전용 인피니티 수영장, 키즈풀, 메인풀, 라군, 테니스장과 콴 스파, 피트니스센터, 워터스포츠센터, 키즈 클럽 등이 있다.

난디 시내 투어나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원한다면 콘시어지 데스크에서 제안하는 맞춤형 스케줄을 참고하면 된다.
휴양에서 빠질 수 없는 미식 역시 피지 메리어트 리조트 모미베이가 책임진다.

올데이 메뉴와 조식 뷔페를 제공하는 고지 키친&바에서는 신선한 현지 재료로 만든 피지 스타일 메뉴와 뜨끈한 국물이 매력인 수끼를 맛볼 수 있다. 아시아 및 인도식, 인터내셔널 메뉴를 제공하는 오픈키친이다.



물놀이를 즐기다 슬슬 허기를 느낄 때는 지중해식 심플한 요리가 장점인 라군 하우스&바, 베이커리와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피지 베이킹 컴퍼니를 추천한다. 하루쯤 멋지게 차려입고 둘만의 오붓한 저녁식사를 즐기기에는 피시바가 제격이다.

오후 6시경 펼쳐지는 피지의 완벽한 일몰 아래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우아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이다. 오늘의 셰프 메뉴에 도전해보자.



깊이를 알 수 없는 투명한 바다 SOUTH PACIFIC

남태평양에 위치한 섬나라인 만큼 피지에서는 아름다운 바다 풍광과 그곳에서 즐기는 해양 액티비티를 놓칠 수 없다. 피지 메리어트 리조트 모미베이는 다양한 워터스포츠 프로그램을 자랑하는데, 그중에서도 이웃 섬으로 가는 스피드보트를 타거나 헬기투어,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서핑, 피싱 투어를 즐겨보자.

그 어느 곳보다 잔잔한 인공 라군을 가진 피지 메리어트 리조트 모미베이는 스탠드업 패들 보드 클래스를 운영한다. 서핑보다 훨씬 쉬워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검푸른 잉크를 풀어놓은 듯한 색부터 깊은 바다 속이 그대로 보이는 투명한 색에 감탄하며 만끽하는 스노클링 보트 투어는 바다 놀이의 백미다. 스노클링 포인트로 가는 동안 만나는 서핑 포인트는 전 세계 프로 서퍼 대회 장소로 유명하다.

300여 개 크고 작은 섬으로 이뤄진 피지는 영화 <블루라군>, <캐스트어워이>, <아나콘다 2>의 배경이 될 만큼 아름다운 섬과 산호초로 가득하다.

피지 메리어트 리조트 모미베이와 이웃사촌인 쉐라톤 리조트&스파 토코리키 아일랜드 피지를 방문하려고 헬기투어를 신청했다. 하늘에서 바라보는 피지 바다는 잊지 못할 만큼 아름다운 풍광을 선사했다.

하늘과 맞닿은 바다는 깊이와 빛의 반사에 따라 형형색색 푸른 빛깔로 시선을 압도한다. 비행 중간쯤에 모두의 탄성을 자아낸 하트 모양 타바루아 샌드뱅크섬은 그 존재가 현실인지 꿈인지 헷갈릴 정도였다.

헬기나 스피드보트로 20~30분이면 도착하는 쉐라톤 리조트&스파 토코리키 아일랜드 피지에서도 뜨거운 환영 인사와 끊이지 않는 노래 속에서 행복한 일정을 보냈다.



아름다운 추억을 소환하는 FIJI SOUVENIR

여행의 추억은 집으로 돌아와서 그 여운을 더한다. 따뜻한 사람들의 환한 웃음으로 기억되는 피지 여행의 기억 역시 짐을 풀면서 새록새록 더해졌다.

제품명에 ‘피지’라는 단어를 그대로 쓴 피지 대표 브랜드 ‘피지워터’와 ‘퓨어피지’는 피지의 추억을 서울에서 그대로 느끼는 매개체가 되었다.

피지 비티레부의 외딴 야키라 계곡에서 채수하는 피지워터는 정부가 보호하는 피지 대수층에서 끌어올린 천연 지하 암반수다.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고, 오바마 전 미국대통령이 즐겨 마실 만큼 깔끔하고 투명한 물맛이 일품이다.

피지 사람들은 뜨겁고 건조한 열대기후에 사는데도 피부에 탄력이 넘치고 매끄럽다. 수세기 동안 천연 코코넛 오일과 꽃, 각종 식물성 추출물로 피부와 모발을 가꿔온 그들의 뷰티비법 덕분이다. 이 비법을 담아낸 퓨어피지는 유럽과 뉴질랜드 등지에서 최고 스파 제품, 베스트 보디오일과 스크럽으로 사랑받는다.

국내에서는 퓨어피지 코리아 홈페이지(www.purefijikor.com)를 통해 피지의 추억을 손쉽게 소환할 수 있다. 이밖에도 바나나잎 부채와 피지 메리어트 리조트 모미베이의 캐릭터인 거북이 모양 USB, 글로벌 미디어와 함께한 추억을 담은 나무 액자는 지금도 눈감으면 피지의 따뜻한 햇살로 공간 이동하는 히든카드다.

travel info
항공편 대한항공 직항 서울 출발 일, 화, 목/난디 출발 월, 수, 금
시차 서울보다 3시간 빠름 . 환율 1만원 = 17피지달러대 . 리조트 피지메리어트리조트모미베이
객실 가격 18만원대부터 시작 . 주소 Savusavu Road, Momi Bay Nadi Fiji


 피지메리어트리조트모미베이에서 제공된 자료로 기사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