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항공 택배, 상품권, 자동차 견인 소비자 피해 주의
추석연휴 항공 택배, 상품권, 자동차 견인 소비자 피해 주의
  • 최해영
  • 승인 2017.09.25 17:53
  • 조회수 328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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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이하 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는 추석을 맞아 소비자 피해가 많이 발생하는 항공, 택배, 상품권, 자동차 견인 분야에 피해주의보를 공동으로 발령했다.

항공, 택배, 상품권, 자동차 견인 분야는 소비자 피해구제 접수 건수가 증가 하고 있으며 특히 추석명절 기간인 9~10월에 피해가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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