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각 지역 정통의 맛을 추구하는 '폰타나(Fontana)'가 GS25와 협업을 통해 ‘유어스 디즈니 썸썸 폰타나 컵수프’ 3종을 2017년 겨울 한정 출시한다.

폰타나와 GS25가 선보이는 ‘유어스 디즈니 썸썸 폰타나 컵수프’는 피에몬테 스타일 양송이 크림, 잉글랜드 스타일 체다치즈&브로콜리, 뉴질랜드 스타일 콘치즈까지 총 3종으로, 귀엽고 앙증맞은 디즈니의 썸썸 캐릭터가 새겨진 컵 패키지에 총 28종의 디즈니 썸썸 피규어가 랜덤으로 동봉되어 있다.



<사진 : 유어스 디즈니 썸썸 폰타나 컵수프’ 3종 >

뜨거운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유럽 정통의 맛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피규어’를 확인하는 즐거움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피에몬테 스타일 양송이 크림 수프는 버섯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의 수프 레시피를 재현한 제품으로, 국내산 양송이를 사용해 버섯 특유의 진한 맛과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잉글랜드 스타일 체다치즈&브로콜리 수프는 체다치즈의 본고장 영국 현지의 레시피를 기초로, 체다, 로마노, 까망베르, 고다, 크림치즈 5가지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뉴질랜드 스타일 콘치즈 수프는 옥수수로 유명한 뉴질랜드 기스본 지방의 특색을 담은 제품으로, 옥수수의 달콤함과 치즈의 부드러운 풍미가 일품이다. 신제품 ‘유어스 디즈니 썸썸 폰타나 컵수프’에는 수프와 함께 크루통(수프에 띄우는 바삭한 빵조각)이 들어 있어, 바쁜 아침 간편한 식사 대용이나 든든한 간식으로도 손색없다.

폰타나의 디즈니 썸썸 피규어를 담은 ‘유어스 디즈니 썸썸 폰타나 컵수프’ 제품 3종은 전국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