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첫 살림을 장만하는 설레는 순간, 결혼의 시작을 함께할 혼수를 고르는 일은 더없이 중요하다.

 

 

특히 영원한 나의 짝이 된 남편과의 포근한 잠자리를 만들어줄 베딩 제품 선택은 매일의 컨디션을 좌우할 만큼 중요한 결정이다.

 

세계 각지의 고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크라운구스의 베딩 제품이라면 신혼집 침대에 5성급 호텔 잠자리를 옮겨놓은 듯 편안함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깔끔하고 럭셔리한 크라운구스 드 랑 컬렉션이 눈길을 끈다.

 

고급스러운 네이비 린넨 위에 다섯 개의 화이트 라인을 결합해 간결하면서도 완벽한 조형미를 극대화한 드 랑 컬렉션은 자유롭지만 절제되어 있으며, 무한한 영감의 원천이 되는 라인의 아름다움을 강조했다.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의 조화는 눈을 편안하게 하고, 프리미엄 100수 면 100% 원단의 매끄럽고 부드러운 촉감은 깊은 휴식을 선사한다.


 

정통 호텔식 침구를 지향하는 크라운구스는 고급 단추식 마감부터 고급 원사의 간결한 자수에 이르기까지 제품 곳곳에 럭셔리함을 불어넣었다.

 

바쁜 하루를 마치고 신랑신부 둘만의 따스한 공간으로 돌아와 몸을 뉘일 때 피부에 닿는 드 랑 컬렉션의 촉감을 느껴보고 싶다. 나도 모르게 스르르 잠이 들어 기분 좋은 꿈나라로 날아가지 않을까.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