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전하는 가장 로맨틱한 방법, 정답은 다이아몬드 이다. 다이아몬드는 자연이 선사한 가장 아름다운 산물이며 영원함의 상징 이다.

 

 

<사진 : 드비어스 브라이덜 컬렉션 이미지>

 

드비어스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축복하고 다이아몬드가 지닌 자연 그대로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주얼리에 담아냈다.

 

드비어스 브라이덜 컬렉션은 인간의 가장 깊고 숭고한 감정인 ‘사랑’을 순수하게 표현한다. 영원한 아름다움을 담은 무결점(Flawless)의 드비어스 브라이덜 컬렉션이 바로 최고의 사랑의 선물이다.

 

드비어스는 fire, life, brilliance가 완벽하게 결합된 다이아몬드만을 선별, 당신의 아름답고 견고한 사랑의 약속을 더욱 빛내줄 것이다.

 

드비어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My First De Beers 컬렉션은 기존의 브라이덜 컬렉션 중 드비어스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DB Classic, Aura, Infinity 솔리테어 링에 0.2캐럿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로포즈 반지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인 My First De Beers 컬렉션은 드비어스 장인에 의해 hand-selected된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고, 드비어스의 ‘Home of Diamonds since 1888’의 정신이 돋보이는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