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홈 케어가 중요한 결혼식 한 달 전. 리프팅과 수분 관리 등 피부에 힘을 길러주는 리프팅 팩이 최근 예비신부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여자의 나이는 턱 선이 결정한다는 말이 있는 만큼 온·오프라인을 휩쓸고 있는 일명 ‘성형 마스크 팩‘으로 힘없이 늘어진 턱과 볼에 안녕을 고하자.

 

 

<사진 : 데이셀코스메틱 마스크 이미지>

 

영혼까지 끌어올리는 뛰어난 복원력과 신축성으로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인기몰이 중인 귀걸이형 리프팅 팩. 가로 세로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밴드의 탄성과 복원력이 강점이다.

 

넉넉한 사이즈로 목 안쪽까지 안정감 있는 케어를 도와주며 적당한 쿨링감이 매력적이다.


 

1. 에이바자르 퍼펙트 V 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의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고 특히 이중 턱 관리에 효과적이다

 

2. 스캐덤 리프팅 패치 고탄력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지친 피부를 끌어올려주며 영양공급과 쿨링감을 준다.

 

3.데이셀 메디랩 더 체인지 3D 리프팅 마스크 팩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이 잔주름을 완화하고 피부 탄력을 탱탱하게 가꿔준다.

 

4. 코르셀 로즈레이스 코르셋 4D 스판마스크 V라인 리프팅팩 일명 바르는 보톡스라 불리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 성분으로 볼살과 목, 팔자주름 케어까지 도와준다. 귀에 두 번 걸어 사용하는 일체형 리프팅 팩.

 

5. 메디힐 디스패치 콜라젠타 포 뷔사지 업 리프팅업 효과가 뛰어난 스트레칭 TR 시트를 사용해 얼굴 V존을 집중 관리 해준다.

 

6. 벨비조 마린 스파 바이탈 마스크 리프팅 리뉴얼 뛰어난 밀착력의 셀룰로오스 시트가 늘어지고 처진 피부에 긴장감을 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