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라면 주목해야할 2018년 트랜드 웨딩링
예비부부라면 주목해야할 2018년 트랜드 웨딩링
  • 김소현
  • 승인 2018.01.30 18:00
  • 조회수 3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랑신부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주는 웨딩 주얼리. 예물이라면 주얼리 선택에 더욱 신중하기 마련이다.
올해 트렌드를 이끌 주얼리는 어떤 것이 있을까? 예비부부라면 주목해야할 주얼리 브랜드 3.

 

 

(왼쪽부터)

다이아몬드가 전면에 라운드 세팅된 가드링과 모던하고 심플함이 돋보이는 다이아몬드링은 JM 다이아몬드

 

나무 나이테 텍스쳐를 열매로 표현한 포레스타 웨딩 링과 크레프트 디자인이 들어간 메모리즈 링은 백작바이피렌체

 

다이아몬드를 꽃처럼 표현한 피오레 링과 심플한 에로스 다이아몬드 링은 쥬드주얼리


 

백작 바이 피렌체
백작 바이 피렌체는 원자재 구입, 디자인, 제품생산, 철저한 품질관리 등 모든 과정이 청담동 자체 공장에서 직접 이루어진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과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1. 인피니티 엣지(INFINITY-EDGE) 백작 바이 피렌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 인피니티의 첫 번째 시리즈로 삼각형의 홈과 멜리 사이즈의 다이아몬드 세팅, 투톤 컬러의 조화가 어우러져 매력적인 디자인의 커플링.


2. 루스(LUX) 투톤 컬러 배합이 고급스러움을 더한 커플링으로 남자 링은 무광으로 깔끔함을 살리고 여자 링은스톤 채널세팅으로 화려함을 더했다.

 

3. 인피니티(INFINITY) 여러 시리즈로 나왔을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인피니티는 로즈&화이트의 사랑스러운 배색과 반지 옆면 원을 따라 반복되는 초콜릿 모양의 디자인으로 섬세함을 더한 커플링.


 

쥬드주얼리
철저한 제작 운영시스템을 고집하는 쥬드주얼리는 자체 디자인 연구소에서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또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겐 각 분야의 주얼리 상담전문가 3명이 프라이빗 상담을 해주는 ‘1Goods 3Manager’ 시스템으로 신뢰를 높이고 있다.

 

1. 피오레 한 송이의 꽃이 피어나듯 섬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이아몬드 링.

 

2. 아르코이리스 V 영롱한 무지개 빛을 닮은 자개와 다이아몬드 세팅이 아름다운 패턴을 만들어내 매력적인 디자인을 완성한 커플링.

 

3. 아르코이리스 VI 블랙과 핑크 빛 자개와 다이아몬트 세팅으로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커플링.

 

4. 바르카 ‘내 마음이란 바다에 떠있는 작은 배’란 의미를 담은 커플링으로 화이트&로즈골드 조화에 섬세한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마무리했다.


 

JM 다이아몬드
고품격 웨딩 주얼리를 선보이는 JM 다이아몬드는 개개인의 감성에 맞춘 오더메이드 주얼리를 위해 차원이 다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퀄리티, 품격 높은 디자인을 선사하기에 입소문을 타고 이곳을 찾는 예비부부가 많다.

 

1. 모니카 루체 에디션  아름답게 피어나는 플라워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모니카 루체 에디션 네크리스 펜던트는 약 100여 개의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가 화이트골드로 세팅돼 화려하게 빛난다.

 

2. 엘리샤  수줍은 부케쉐입의 플라워를 모티브로 촘촘히 세팅된 다이아몬드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사랑스러운 브레이 슬럿.

 

3. 0.5ct 다이아 링  모던하고 심플함이 돋보이는 다이아몬드 링.

 

4. 엔젤 다이아 트윈 링  블루 다이아몬드와 러프 다이아몬드의 조화로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 웨딩 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