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한 장에 두 사람의 이야기를 어떻게 다 담으리. 그 마음을 고급스러운 청첩장으로 대신 전해보자. 남과는 다른 디자인, 고급 종이 제질과 세련된 색감과 디자인으로 제작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장식해도 손색없는 겨울 청첩장을 선별했으니 눈여겨보길.

 

 

▶ 행복을 연결하는 청첩장, 이츠카드


단순히 청첩장을 만드는 브랜드가 아니라 아름다운 감성의 디자인으로 행복을 연결하는 매개체인 이츠카드. 올겨울 예식을 올리는 신랑신부를 위해 시즌 청첩장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겨울 풍경을 콘셉트로 연말연시에 진행하는 예식에 잘 어울린다. 이츠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최초 1회에 최대 20종의 샘플카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고, 초안 편집 무제한 수정과 모바일 청첩장, 식전 영상 제작, 봉투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츠카드의 고급 종이 재질은 감각적인 예비 신랑신부뿐만 아니라 부모님도 좋아하는 이유다. 이츠카드는 온라인 주문 시스템으로 제작해 최신 감각의 청첩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 깨끗한 눈 위에 새겨진 발자국과 스노엔젤을 레터프레스기법으로 표현했다. 루돌프 코를 붙인 신랑과 루돌프 머리띠를 쓴 신부가 눈 위에서 스노엔젤을 그리며 노는 일러스트가 사랑스럽고 귀엽다. 뒷면에 그려 넣은 귀여운 스노볼이 겨울 신부에게 제격.

 

2 심플한 청첩장에 금박으로 새겨 넣은 눈송이가 세련되고 고급스럽다. 차분한 프레임으로 어른까지 만족시키는 아이템.

 

 

▶ 정밀한 레이저 커팅 기술로 특별함을 더하는 바른손카드


바른손카드는 종이로 재활용 가능한 콩기름 잉크를 사용, 어린 아이가 만져도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 청첩장을 제작한다.

 

2015년, 2017년에 세계적 카드 디자인 시상식인 미국 ‘루이어워드’에서 수상한 경력과 청첩장 업계 최초 대한민국 디자인 어워드 국무 총리상을 받았다. 바른손 카드는 이번 겨울 국내 웨딩 시장을 겨냥해 청첩장 6종을 선보인다.

 

신상품은 속지에는 플라워 일러스트를, 겉표지에는 레이저 가공으로 장식한 디자인이다. 홈페이지에서 샘플 10종 무료, 웨딩 가이드+혼수 할인 혜택 바른 웨딩북 증정, 최초 1회에 한하여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1월 31일까지 프러포즈 꽃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예비부부의 이목을 끈다. 한편, 청첩장 샘플 이용 후기를 동영상으로 남기는 고객 5명에게 청첩장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단 한 번뿐인 결혼식에 바른 마음, 바른 손길을 거친 청첩장으로 마음을 전해보자.


 

1 고급스러운 금박 잎사귀와 입체감 있게 표현한 겨울 느낌의 꽃송이가 잘 어우러져 아기자기하면서 로맨틱한 느낌의 청첩장.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 스몰웨딩을 하는 신랑신부에게 어울린다.

 

2 올겨울 트렌드 컬러인 레드를 활용한 제품으로 속지엔 플라워 일러스트를 넣고, 표지에는 레이저 가공으로 디자인한 새로운 형태의 청첩장. 정교한 레이저 컷 기술로 플라워의 디테일한 무늬를 살리고, 보일 듯 말 듯한 수채 플라워가 신비롭고 우아한 느낌을 더한다. 강렬하고 고혹적인 느낌을 원하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딱이다.


3 표지에 꽃송이를 엮은 웨딩 화환 느낌을 표현한 청첩장. 꽃송이 사이의 반짝이는 금박이 로맨틱하고 고급스럽다.

 

 

아름다운 잔치를 빛내줄 한 장의 카드, 예랑


예랑은 ‘예술적인 창작을 하는 집’이라는 의미 아래, 작가주의를 추구하며 카드를 제작한다. 그런 만큼 예랑의 청첩장은 조금 특별하다.

 

핸드메이드 작업을 더하고, 카드의 재질부터 디자인까지 작품을 다루는 마음으로 만들기 때문. 개성과 특별함을 원하는 이라면 전문 디자이너와 상담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카드를 만들 수 있다.

 

이미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과 JW메리어트호텔 등 공신력 있는 호텔의 웨딩메뉴를 제작하는 실력이라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예랑. 매월 시즌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청첩장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라면 프로모션에 포함된 다양한 이벤트로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려보자.


 

1 고급스러운 판화지에 이름과 매듭으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청첩장.


2 도톰한 화이트 컬러 펠트지에 싱그러운 나뭇잎을 모티프로 디자인했다.

 

 

▶ 소중한 이에게 전할 정성스러운 마음, 보자기카드


보내는 이의 마음과 정성을 담아 전하던 우리나라 전통 보자기를 모티프로 이름을 딴 보자기카드.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잘 반영한 이름 그대로 보자기카드는 예비 신랑신부의 정성스러운 마음을 담는 것을 카드제작 원칙 1순위로 꼽는다.

 

소중한 시간을 함께할 이들이기에 디자인에 가치를 더하고 싶다고. 금박, 엠보싱, 레이저 가공 등 다양한 인쇄 방식을 갖추어 다채로운 컬러와 장식도 거뜬하게 제작한다.

 

청첩장을 주문하면 모바일 청첩장을 무료로 제공하니, 많은 이들에게 청첩장을 직접 전할 수 없는 바쁜 예비 신랑신부에게 도움이 될 터. 피로연 식권이나 답례금 봉투 등 다양한 부가 아이템도 판매한다.

 

소중한 이를 초대할 당신의 가치, 보자기카드에 그 마음을 담아보자.


 

1 사랑스러운 민트컬러와 부케를 모티프로 디자인했다.

 

2 빈티지한 마끈 리본을 더해 심플하면서 세련된 감성을 보여준다.

 

3 꽃 같은 향기를 머금고 평생을 함께하자는 바람을 담은 유니크한 청첩장.

 

 

▶ 개성과 취향에 맞춰 선택하는 봄티비카드


아이돌 1호 부부, 문희준과 소율 커플의 결혼식 청첩장으로 유명한 봄티비카드. 이 부부의 청첩장은 심플한
화이트 컬러에 둘만의 로맨틱한 문구를 넣어 많은 이의 관심을 끌었다.

 

봄티비카드는 이처럼 결혼식의 주인공인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내 맘대로 꾸미는 셀프 청첩장을 준비했다. 카드 소재는 물론 메인 스케치와 약도까지 직접 제작할 수 있는 것.

 

봄티비카드만의 편리한 ‘셀프 청첩장’ 시스템으로 상상 속에 맴돌던 카드 이미지를 쉽게 구현할 수 있다. 웨딩 사진을 찍은 후라면 포토 청첩장을, 이색적이거나 미니멀한 카드를 원한다면 티켓형과 미니 청첩장을 이용해도 좋다. 이토록 다양한 청첩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곳, 봄티비카드를 눈여겨보자.


 

1 빨간 프리저브드 꽃을 프린트해 서정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2 심플한 레이아웃에 고급스러운 코발트블루 컬러 리본을 더해 세련된 멋을 더했다.


3 귀여운 컬러와 일러스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엽서 형태 청첩장.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