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꿈꾸는 이들이라면 잊지 않고 꼭 들러봐야 할 트렌디한 여행 편집 숍 3곳을 소개한다. 

 

 

▲ 국내 최대 여행 전문 쇼핑 공간 Life’s@Journey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어디로, 어떻게, 그리고 무엇을 들고 떠나야 할지 고민인 여행 초보자라면 새롭게 오
픈한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에서 여행 재미를 미리 느껴보자.

 

라이프 이즈 저니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만든 여행 전문 쇼핑 공간이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에 위치한 1호점 매장은 150평 규모로 쌤소나이트 제품뿐만 아니라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매력적인 곳.

 

여행상품 존에는 여행에 필요한 용품을 비롯해 패션, 뷰티 아이템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모바일, IT 존에는 각종 휴대용 배터리, 어댑터 등 1600여 가지 이상의 IT기기가 구비되어 있다.

 

핸드 드립 커피와 함께 여행에 관련한 전반 상담이 가능한 여행사와 카페 존까지,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에서는 평범한 일상도 여행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 여행전문가가 만든 여행용품을 만날 수 있는 곳 Travel Mate


캐리어만으론 다양한 여행 욕구를 충족시키기 어렵다는 생각에 국내 최초로 여행에 특화된 모든 종류의 여행용품을 소개하고 있는 ‘트래블 메이트’. 쉽게 접할 수 없던 다양한 수입 브랜드 제품을 독점 판매하고,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자체 제작 상품을 동시에 선보여 여행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트래블 메이트가 인기를 얻는 이유는 한국인의 여행 형태에 적합한 여행용품을 개발하고 여행자 입장에서 미처 생각지 못한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 써서 제품을 제작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나 둘 제품을 개발 하다보니 어느덧 여행용품이 3000종이 넘는다. 최근 트래블 메이트에서 자체 디자인한 에어메일 시리즈는 여권 슬리브부터 보딩패스 케이스, 여권 지갑, 여권 케이스, 캐리어 커버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해킹방지 기능을 더해 안정성까지 갖춘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새롭게 오픈한 트래블 메이트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전문적이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의 여행용품을 만나보자.


 

▲ 여행자를 위한 문화 공간 Travel Gallery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에 가면 이색 공간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여행 서적을 꺼내보며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는 북카페이면서 전문 여행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여행사도 있다.

 

그리고 여권, 비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튜디오까지 갖춘 ‘트래블 갤러리’가 그 주인공이며 트래블 갤러리는 모두투어와 현대백화점이 제휴한 곳으로, 여행을 꿈꾸고 계획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공간이다.

 

오직 여행 서적만 구비한 비아 엠 카페(Via M Cafe)는 전 세계 대륙별로 다양하게 로스팅한 풍부한 향과 맛의 커피를 즐기며 즐겁게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인기 만점. 좀 더 전문 여행 상담을 원한다면 모두투어 여행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트래블 갤러리는 여행을 계획하는 모든 이에게 행복한 꿈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