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결혼 준비는 예식 장소 선택부터다. 엘블레스는 엘타워의 고급스러움은 그대로 간직한 채 합리적인 예산으로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에 은은한 조명을 더해 고혹적인 분위기까지 겸비한 시즌2 네오클래식 웨딩에 주목하자.

 

 

프라이빗 웨딩홀, 호텔 컨벤션 분위기, 맛있는 연회 음식, 편리한 교통. 이 모든 걸 충족하는 엘블레스 웨딩홀. 엘블레스는 지하철 3호선, 신분당선 양재역과 바로 연결되며 서초와 양재 IC, 남부 순환로, 강남대로에 인접해 지방 하객도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웨딩홀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고혹적이고 세련된 분위기의 로비가 눈에 들어온다. 엘블레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2 네오클래식 웨딩은 도시적인 디자인에 은은한 조명 연출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웨딩 플라워는 화이트와 그린으로 장식해 세련된 웨딩의 품격을 한껏 높인다. 엘블레스는 단독 홀로 구성되어 다른 결혼식과 뒤섞일 걱정 없이 프라이빗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한 층에 식장, 신부대기실, 폐백실이 모여 신랑신부가 이동하기 편하다. 연회 음식이 맛있기로 유명한 엘블레스 루비 골드 뷔페에서는 엘타워의 프리미엄 뷔페 ‘디오디아’의 노하우가 담긴 누벨 퀴진 메뉴가 제공된다. 특급호텔 출신 셰프가 파트별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