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예술적 성취를 이루는 내용의 성장담을 담아 전 세계 1100여명의 관객에게 감동을 전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과 함께 객실 및 뷔페 패키지로 찾아온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패키지’>

지난 2010년의 한국 초연 이후 7년만에 화려하게 귀환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까다로운 캐스팅을 통해 선발한 배우들로 구성되어 그 어느 때 보다 기대감을 높이며 뮤지컬 공연을 관람하고 호텔 객실에서 안락한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객실 패키지’로 문화와 휴식이 공존하는 하루를 경험할 수 있다.

객실 이용이 아닌, 연말 그리고 연초 문화가 함께하는 단체 식사 모임을 계획한다면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의 식사와 뮤지컬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뷔페 패키지’를 추천한다.

실력 있는 아역 배우들뿐 아니라 김갑수, 최정원. 박정자 등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전 연령을 아우를 수 있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R석 그리고 VIP 석에 한하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무후무 2년에 걸쳐 발레, 탭, 힙합, 모던 댄스, 아크로바틱 등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 아역 배우들의 트레이닝을 거쳐 관객과 소통하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안락한 객실 혹은 점심, 저녁 뷔페 이용이 가능한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 레스토랑과 함께할 수 있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패키지’는 5월 7일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