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부가부 폭스’ 출시
최고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부가부 폭스’ 출시
  • 한수연
  • 승인 2018.03.05 12:00
  • 조회수 29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가 최고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차세대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Bugaboo Fo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부가부 폭스>

부가부 폭스는 세계 최초로 모듈형 스트롤러를 개발한 부가부만의 브랜드 독창성과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아이에겐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부모에게는 부드러운 주행감을 선사한다.

뛰어난 네바퀴 서스펜션 덕분에 안정적이고 편안한 주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스트롤러의 중추 역할을 하는 부분인 ‘센트럴 조인트’에도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흔들림 없는 승차감과 힘들이지 않고도 가볍게 밀리는 최고의 주행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부가부 폭스의 시트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아이가 보다 편안하게 잠들 수 있다. 

 

또한 부가부 폭스는 항공기 및 선박에 주로 사용되는 강인하면서도 가벼운 초경량의 소재로 제작되었다.

튼튼하고 견고하지만 무게가 9.9kg으로 매우 가볍기 때문에 들어 옮기거나 계단을 오를 때 쉬울 뿐 아니라, 일체형으로 접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접었을 때 셀프 스탠딩이 가능하고 집이나 차에 보관하기 편리하다. 또한 상황에 따라 더 컴팩트하게 접을 수 있어 좁은 공간에 보관하기도 용이하다.


부가부 폭스는 부모의 일상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스트롤러다. 시트는 아이를 들거나 앉힐 때 편리한 최적의 높이로 디자인되었으며, 클릭 한 번으로 쉽게 작동하는 풋 브레이크도 매우 편리하다.

시트 아래에는 대용량 언더시트 바스켓이 있어 필요한 물건들을 보관하거나 꺼내기가 매우 편리하고, 내부에 두 개의 내장 포켓이 있어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컵홀더와 같은 액세서리의 경우 통합 장착 포인트가 있어 간단한 클릭만으로 쉽게 탈부착할 수 있다. 


그리고 부가부 폭스는 다양한 믹스&매치 옵션을 제공하는데, 코어(Core), 프리미엄(Premium), 시그니처(Signature) 세 가지 컬렉션 중에서 소비자가 좋아하는 소재나 색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스트롤러를 만들 수 있다.

썬 캐노피, 시트 패브릭, 핸들바 그립(Grip)이나 휠 캡(Wheel cap) 등 원하는 컬러 옵션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계절이 바뀌거나 둘째 아이가 태어났을 때 본인이 원하는 컬러로 교체하여 색다른 느낌의 스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수명도 연장할 수 있다.


부가부의 디자인 철학은 둘 이상의 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디자인하는 것으로, 특히 부가부 폭스를 디자인할 때에는 한 차원 높은 단계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 구조상 마모가 많이 일어나는 곳은 분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추후 쉽게 새로 부품을 교체하거나 고쳐서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섀시와 같은 일체형 부품의 경우에는 내구성 있고 수명이 긴 소재로 제작하여, 사용이 끝난 뒤에도 재활용 될 수 있도록 했다. 패브릭 소재 선택에 있어서도 환경적인 측면을 고려하였으며, 부가부 폭스의 코어 컬렉션 패브릭의 경우 리사이클 PET 병 92개로 만들어진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부모의 일상을 한 층 더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 줄 부가부 폭스는 오는 3월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수연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