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웨딩드레스

아벨바이케이는 흔하지 않은 디자인과 소재로 신부에게 최적화된 드레스를 맞춰주기 때문에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완성합니다. -1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한 곳에서 보고 싶거나 나에게 꼭 맞는 맞춤 드레스를 입어보고 싶다면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웨딩드레스 편집숍 아벨바이케이를 주목하자.


 

수입 드레스와 자체 디자인 드레스를 함께 보유해 다채로운 드레스를 입어볼 수 있다. 고혜숙 대표의 감각적인 안목으로 선택한 유니크한 스타일의 드레스는 흔하지 않은 특별함을 선사한다.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수입 드레스를 비롯해 신부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자체 디자인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어 드레스 선택 폭이 다양합니다.


 

화려한 디테일부터 심플한 라인까지, 신부의 니즈에 맞춘 완벽한 드레스를 만나다 

자신에게 어떤 디자인의 드레스가 잘 어울리는지 고민되어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어보고 싶은 예비신부라면 수입 드레스와 자체 디자인 드레스를 함께 운영하는 아벨바이케이를 추천한다.

 

아벨바이케이는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수입 드레스를 국내에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데, 브랜드 명성보다는 흔하지 않은 디자인과 소재의 퀄리티에 중점을 두어 드레스를 들여오기에 가능한 일이다.


 

그렇다보니 아벨바이케이를 찾는 예비신부들 또한 특별하다. 세계 여러 나라를 비행하며 트렌드를 빨리 접하고 넓은 안목을 갖춘 승무원들이 아벨바이케이 드레스를 많이 찾고, 누구보다 웨딩 트렌드를 잘 알고 있는 플래너들이 본인 예식 때 아벨바이케이 드레스를 선호한다.

 

그만큼 트렌디하고 흔하지 않은 특별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는 것. 수입 드레스는 브랜드에 따라 베이식 라인과 럭스 라인 2가지 라인으로 나누어 원하는 가격대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신부들의 다양한 체형과 취향을 맞추기 위해 자체적으로 드레스를 제작한다. 자신만의 드레스를 제작하고 싶은 신부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자체 디자인 브랜드를 보유하게 되었다.

 

최고급 원단과 수입 레이스, 비즈를 사용하며 신부의 체형과 완벽한 보디라인을 연출하는 데 중점을 둔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