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침 식탁을 채워줄 3가지 스타일 소개
건강한 아침 식탁을 채워줄 3가지 스타일 소개
  • 한혜리
  • 승인 2018.04.03 15:00
  • 조회수 269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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든든한 아침 한 끼

도란도란 아침식사를 나누고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신혼의 로망이지만 맞벌이 부부라면 이마저 쉽지 않은 현실.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아침 식탁을 채워줄 세 가지 스타일의 식사를 소개한다.

 

 

▲ 멜스키친

국산 현미와 흑미를 기본으로 귀리, 호박씨 등 다양한 재료를 첨가했다. 설탕 대신 제주산 꿀을 사용해 자연에 가까운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오리지널 맛 기준.


 

▲ 가볍고 담백한 한 끼 식사, 시리얼
부담스럽지 않은 가벼운 한 끼를 원한다면 시리얼을 추천한다. 최근 맛과 재료를 다채롭게 선보여 선택의 폭이 넓다. 기호에 따라 우유나 두유, 요구르트, 과일을 선택해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이마저도 귀찮다면 시리얼과 요구르트를 함께 구성한 제품을 살펴볼 것.

 

1. 랩노쉬

로스트 퍼핑 공법으로 제작한 구운 아몬드의 고소한 풍미와 식감이 일품이다. 바나나와 코코넛 분말로 감싼 현미와 아미노산이 풍부한 가바현미의 달콤하고 고소한 조합이 특징.


2. 미드나잇 인 서울

딸기 맛이 제대로 느껴지는 ‘원더 베리’ 컵 시리얼. 딸기맛 우유와 함께 먹으면 달콤함을 배로 즐길 수 있다.  

3. 풀무원다논

크런치한 시리얼과 통곡물 뮤즐리가 바삭하게 씹혀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요구르트와 토핑을 함께 구성해 조금씩 덜어 떠먹을 수 있다.


 

▲ 내 손안의 작은 식탁, 시리얼바
아침식사를 거른 채 출근하면 몸이 축 처지거나 허기져 업무에 집중할 수 없다. 나갈 준비만으로도 바쁜 아침, 문밖을 나섰더라도 걱정하지 말자. 시리얼바는 콤팩트한사이즈로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리하다. 출근길이나 업무 중에 가볍게 섭취할 수 있고, 고단백 저열량 제품이라 다이어트나 운동식으로도 안성맞춤.

 

1. 인테이크

렌틸콩, 퀴노아, 호두를 포함한 13가지 헬시푸드로 만든 시리얼 바. 123kcal의 가벼운 열량으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다.

 

2. 랩노쉬

9g의 단백질을 함유해 닭가슴살이나 달걀 등 고단백 음식 대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운동 전후 영양 보충이나 간편한 간식으로 제격.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과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3. 소중한끼

4가지 견과와 4가지 슈퍼푸드로 만들었다는 의미를 가진 ‘44바’. 크랜베리와 프락토올리고당으로 단맛을 내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충족한다.


 

▲ 맛과 건강을 한 컵에 담은 발효유
맛은 물론 포만감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음식을 찾고 있다면 한 컵 식사가 제격이다. 웰빙 열풍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요구르트부터 색다른 청량감과 깔끔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까지. 유산균이나 효모균으로 발효시켜 자연을 그대로 농축한 영양가 높은 건강식품, 발효유를눈여겨보자.

 

1. 일동후디스

원유와 자연원료를 그대로 농축해 단백질과 칼슘 영양이 풍부한 ‘그릭 요거트’. 그릭 고유의 단단하고 크리미한 질감을 느낄 수 있다.

 

2. 소미노

유산균 발효한 콩을 베이스로 다양한 원재료를 담은 식물성 요구르트. 되직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색소나 방부제, 착향료 같은 식품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3. 상하목장

12종의 케피어 유산균을 함유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발효유 ‘케피어’. 저온에서 12시간 이상 천천히 발효시켜 영양 성분을 담아냈다.

 

한혜리기자 news@wedding21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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