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새롭게 떠오르는 허니문 스폿

 

#2. 제 2의 칸쿤이라 불리는 멕시코 로스카보스

아름다운 바다와 사막이 이국적인 지역이며 칸쿤을 떠올리게 하는 짙푸른 바다와 멕시코의 문화를 느끼며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에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3. 로스카보스는 5성급 리조트와 쇼핑, 다양한 액티비티, 먹거리를 모두 갖춘 진정한 휴양형 허니문 지역으로, 리턴 항공의 시간대에 따라서 멕시코시티 및 고대 문명 유적인 테오티우아칸까지 관광할 수 있는 최고의 일정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4. 유럽 남쪽에 위치한 몰타

6개의 섬(몰타, 고조, 코미노 등)으로 이루어진 나라이며 우리나라 여행객에게는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여행지이다.

 

#5. 몰타는 유럽 내에서 인기 있는 허니문 여행지로, 수도 발레타는 도시 전체가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됐을 정도로 자연과 유적이 잘 보존되어 있는 곳이며 몰타의 규모는 제주도 6분의 1 크기에 불과하지만, 푸른 지중해와 아름다운 중세 유럽풍 유적들이 고스란히 남아있어 알찬 볼거리를 제공한다.

 

#6. 태국에서 세번째로 큰 섬 코사무이

코사무이는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으로 세계적 호텔 체인 브랜드의 풀빌라와 유니크한 리조트들을 만나볼 수 있는 매력적인 휴양지이다.

 

#7. 코사무이는 섬 중앙에 자리한 산을 중심으로 숲이 형성된 형태입니다. 그 섬 둘레를 고운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의 해변이 빙 둘러싸고 있어 맑게 빛나는 바다와 숲을 동시에 보고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