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안티에이징 쿠션 대표 제품인 ‘마린 콜라겐 쿠션’에 LED 조명을 더한 ‘마린 퍼펙트 콜라겐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 리리코스, 마린 퍼펙트 콜라겐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마린 퍼펙트 콜라겐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LED 조명이 쿠션 거울에 내장되어 있어 어두운 곳이나 조명이 없는 곳에서도 메이크업이 용이하도록 도와준다. 셀럽의 화장대를 옮겨 놓은 듯 피부를 은은하게 밝혀주며, 우아한 LED 조명 쿠션이 소장 가치를 높인다.


거울에 내장된 5개의 LED 조명은 평균 수정화장 시간인 3분 동안 작동하며, 케이스 바깥에도 2개의 LED 조명을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쿠션에 부착된 LED 조명은 국제규격 인증인 'IEC 62471(광생물학적 안전성 평가)'까지 받아 눈과 신체 안정성을 고려했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LED 쿠션은 저분자 퍼펙트 마린 콜라겐 218,500ppm을 함유해 피부에 촘촘하고 빈틈없는 탄력감을 전달한다.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타입 Ⅰ과 아기 피부에 많은 콜라겐 타입 Ⅲ이 결합된 ‘저분자 콜라겐 복합체’ 성분이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리리코스 ‘마린 퍼펙트 콜라겐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SPF50+/PA++++’은 주요 홈쇼핑 채널 및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