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풀인덕션 라인인 ‘마에스트 시리즈 이다’ 3구 출시
휘슬러코리아, 풀인덕션 라인인 ‘마에스트 시리즈 이다’ 3구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8.04.08 16:27
  • 조회수 27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3년 전통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의 명가 휘슬러코리아가 최상위 쿡탑 시리즈인 ‘마에스트 시리즈’의 풀인덕션 라인인 ‘이다(Maest series IDAR)’ 3구를 출시한다.



<사진 : 휘슬러코리아, 마에스트 시리즈 이다 3구>

화재 위험성과 열 손실이 거의 없는 안전한 가전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휘슬러는 편의성과 안전성이 높은 ‘안심 가전’ 인덕션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이를 반영하여 하이엔드 플래그십 쿡탑라인인 ‘마에스트 시리즈 이다’ 풀인덕션 3구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에스트 시리즈 이다’ 풀인덕션 3구는 주부들이 선호하는 터치 방식으로 조작이 간편할 뿐 아니라, 휘슬러 인덕션의 특징인 강력한 열원의 대형 화구를 겸비하여 빠르고 안전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세심한 불 조절과 고온으로 짧은 시간에 센 불로 빠르게 요리해야 하는 굽기나 볶음 요리가 가능할 수 있게 ‘파워부스터 단계’까지 사용이 가능하여 국내 가정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엣지 실버 프레임은 사용자 입장에서 고려하여 조작부 프레임 부분과 충돌을 최소화 하였으며 외부 충격에도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세라믹 상판 휘슬러 ‘이다 패턴’ 디자인은 안티 스크래치 기능을 높이면서도 외관의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휘슬러만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휘슬러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엄격한 품질 관리와 항상 소비자의 니즈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휘슬러가 한국 요리 문화와 트렌드에 맞는 기능으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며 “결혼, 이사 등 봄 맞이 프리미엄 주방 가전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만족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휘슬러의 ‘마에스트 시리즈 이다’ 풀인덕션 3구는 4월 1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