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싱그러운 봄의 향연 ‘스프링 페스트’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 싱그러운 봄의 향연 ‘스프링 페스트’ 패키지 출시
  • 정인식
  • 승인 2018.04.08 17:53
  • 조회수 239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GLAD HOTELS)이 싱그럽고 달콤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스프링 페스트(Spring Fest)’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 글래드 호텔 스프링 페스트>

글래드 호텔이 올해 야심차게 내놓는 ‘페스트’ 시리즈는 발렌타인 데이의 ‘러브 페스트’와 설 ‘힐링 페스트’에 이어 봄을 만나 그 정점을 찍는 듯 하다.


이번 패키지는 포근한 객실, 봄꽃의 향기를 머금은 샤워젤, 달콤한 마카롱으로 구성해 다가오는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글래드 제주 등 글래드 호텔 4개 전 점에서 동시에 선보이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스프링 페스트’ 패키지는 ▲객실 1박, ▲더바디샵 재패니즈 체리 블라썸 스트로베리 키스 샤워젤 선물세트, ▲글래드 마카롱 2개를 제공하며 12만원~2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만 5천원~2만원의 추가 비용만 내면 신선하고 다채로운 조식 뷔페도 즐길 수 있다.


이용객들에게 제공되는 더바디샵의 ‘재패니즈 체리 블라썸 스트로베리 키스 샤워젤’은 따뜻한 봄 날의 벚꽃 아래에서 딸기를 한 입 베어 문 듯 달콤하면서도 싱그러운 향이 특징이다. 공정무역을 통해 얻은 에티오피아 산 꿀이 함유되어, 겨우내 건조했던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할 수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추가 금액 없이 삼다정 조식 뷔페 2인과 아티제 시즌 음료 2잔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야외 수영장 파티오풀이 오는 3월 1일 오픈해,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팀 관계자는 “봄을 맞아 겨울 동안 움츠렸던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올 봄에 글래드 호텔을 방문한다면 글래드 호텔과 더바디샵이 선사하는 향긋한 봄 내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