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올해도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내가 꿈꾸는 amazing한 가족여행'을 주제로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사진 :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어린이들이 가장 원하는 선물 중 하나가 온 가족이 떠나는 해외여행이라는 설문조사에서 착안하여 해외 가족 여행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2016년에 시작해 올해로 3회 째를 맞이했다.

클럽메드 바캉스 코리아와 소년중앙이 공동 주최하고 몰디브광관청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초등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대회 주제에 맞게 8절 스케치북에 그림을 그리고, 그림 뒷면에 200자 내외의 그림 일기를 적어 우편을 통해 4월 20일까지 클럽메드 바캉스 코리아 앞으로 보내면 된다. 신청서는 클럽메드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자신이 생각하는 어메이징한 가족여행을 동심의 눈으로 잘 표현하고, 사연을 정성스럽게 적어 보내준 참가자 중 저학년, 고학년 구분없이 한 명을 선정하여 꿈의 여행지 '클럽메드 3인 몰디브 가족 여행권(숙박, 항공 포함)'을 선물한다.

또한 중앙일보 대표 이사상을 수상한 어린이 2명(저학년, 고학년 각각 1명)에게 각각 '클럽메드 아시아 리조트 3인 가족 숙박권'을 선물하고 클럽메드 대표 이사상 수상자 10명(저학년, 고학년 각각 5명)에게는 '프리미엄 미술도구'를 증정한다. 이번 대회 수상자는 5월 5일 어린이날, 클럽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클럽메드 어린이날 그림대회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