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Rx, ‘모이스처 리차징 워터 액티브 앰플’ 출시

피부가 경험하는 진정한 개선의 효과를 제공하는 엑스퍼-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씨앤피 알엑스)’에서 3중 수분 처방으로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에 지치고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주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모이스처 리차징 워터 액티브 앰플’을 출시한다.

 

<사진 : CNP Rx 모이스처 리차징 워터 액티브 앰플>

CNP Rx ‘모이스처 리차징 워터 액티브 앰플’은 피부의 수분 활성도를 끌어올리고, 촘촘한 수분막을 형성해주어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고농축 수분앰플 이다.

수분 볼륨을 채워주는 소듐 히알루로네이트와 크기가 다른 세 가지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되어 빈틈없이 수분 공급을 유지시켜주는 트리플 히알루론산, 피부 속 수분을 운반하는 펌프 역할의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의 촘촘한 3중 수분 처방으로 더욱더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선사해준다.

또한, 수분을 잠가주고, 저장해주는 워터락 베리어 포뮬러로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투명하고 맑은 고농축 텍스처가 피부에 청량감과 함께 부드럽게 퍼지면서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속 건조함을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매끈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모이스처 리차징 워터 액티브 앰플’은 사용 연령층의 평균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추어 5주 동안의 집중 수분 관리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정상적인 피부 턴오버의 저하 및 피부 건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매일 2회, 아침, 저녁 사용을 권장한다.    


‘모이스처 리차징 워터 액티브 앰플’과 더불어 CNP Rx의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롯데아이몰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