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미스코리아 그녀들과 함께한 브라이덜 뷰티
2017년 미스코리아 그녀들과 함께한 브라이덜 뷰티
  • 남수민
  • 승인 2018.04.16 23:09
  • 조회수 228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맞은 미스코리아. 그녀들과 함께한 아라알레스의 우아한 웨딩 모멘트.

 

 

1. Bintage lovely

 

hair - 자연스럽게 묶은 올림머리에 잔머리로 포인트를 주었다. 잔머리는 웨이브를 넣지 않고 결 그대로를 살렸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느낌에 웨트 헤어를 연출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make up - S/S시즌 트렌드인 밝은 핑크톤 메이크업이 안 어울린다면 톤 다운된 로즈핑크나 브라운핑크 컬러로 사랑스러운 동안 메이크업을 연출하자.


 

2. Natural Romantic 

 

hair - 전체적으로 내추럴하게 표현하여 전형성을 탈피, 포멀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로맨틱한 이미지를 원하는 신부에게는 자연스러운 포니테일을 추천한다.

 

make up - 로맨틱한 이미지를 꿈꾸는 신부에게 선보이는 피치코랄 계열의 메이크업. 어느 피부 톤에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피치브라운 색상의 아이 메이크업으로 은은한 눈매를 연출해보자. 오렌지 피치를 믹스한 블러셔와 레드코랄의 립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하면 자연스러우면서 사랑스러움이 더해진 분위기를 자아낸다.


 

3. Elegance classy

 

hair - 헤어라인과 가르마에 포인트를 주어 단아하면서도 모던한 무드를 연출하는 로우번 스타일이다.

 

make up - 자연스러운 베이지 계열 베이스 섀도와 브라운 색상으로 포인트 음영을 주어 눈매를 강조하였다. 자칫 강해보일 수 있는 눈매 아래에 음영을 넣어 부드러워보이게 마무리했다. 눈매를 강조하는 메이크업이므로 립 컬러는 코랄색상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4. Stylish

 

hair - 자연스럽게 연출하면서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고, 스타일링에 무게감을 주어 가볍지 않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make up - 전체적으로 깔끔하지만 눈매에 브라운 색상 음영과 체리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주어 밋밋하지 않게 표현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