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위아핸섬’과의 두 번째 협업으로 탄생한 ‘부가부 x 위아핸섬 투칸 컬렉션’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가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아핸섬(We Are Handsome)과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한정판 ‘부가부 x 위아핸섬 투칸 컬렉션’(Bugaboo by We Are Handsome Tucan collection)을 오는 4월 선보였다.

 

<사진 : 부가부, 위아핸섬 투칸 컬렉션>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부가부 x 위아핸섬 투칸 컬렉션’은 투칸(큰부리새)과 선명한 열대림을 테마로 디자인되었으며, 위아핸섬의 상징인 대담한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 팔레트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썬 캐노피와 브리지 썬 캐노피, 시트라이너, 맘모스백 등 액세서리로 출시되는 ‘부가부 x 위아핸섬 투칸 컬렉션’은 부가부 스트롤러 구매 시 ‘썬 캐노피’ 를 ‘부가부 x 위아핸섬 투칸 컬렉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미 부가부 스트롤러를 사용 중인 경우에는 썬 캐노피를 별도 구매하여 화려하면서 생동감 있는 느낌으로 스트롤러 분위기를 새롭게 바꿀 수 있다.

또한 여름 액세서리인 브리지 썬 캐노피’, ‘시트라이너’ 및 ‘맘모스백’을 ‘부가부 x 위아핸섬 투칸 컬렉션’으로 선택하여 더욱 시원하고 대담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부가부 x 위아핸섬 투칸 컬렉션’ 컬렉션은 2018년 4월에 출시되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매장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We are handsome 소개                                                                                          

2009년 런칭된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We Are Handsome'은 과감한 디자인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표현하는 대담한 컬러 팔레트로 스윔웨어와 액티브 웨어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디자인 듀오인 Jeremy와 Katinka Somers는 끊임없는 도전 정신으로 디자인과 착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브랜드의 활동적이고 도전적인 문화는 컬트 붐을 일으키며 비욘세, 리한나, 케이티 페리, 도젠 크로스, 지젤 번천을 비롯한 세계적인 셀럽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 부가부 (Bugaboo)

부가부 인터내셔널(Bugaboo International)은 모빌리티(mobility)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네덜란드 디자인 컴퍼니이다. 상징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스트롤러 브랜드로 유명해진 부가부는 1999년 작은 회사로 시작하여 글로벌 컴퍼니로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다.

부가부 제품은 현재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부가부 스트롤러 (Bugaboo Stroller)

1994년 부가부에서 세계 최초의 모듈형 스트롤러를 제작한 이래로 많은 부모님들과 자녀들이 가고자 하는 곳을 쉽게 여행할 수 있게 되었고, 부가부는 더욱 많은 가족과 아이들이 다양한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해 오고 있다.

차세대 디럭스 스틑롤러 ‘부가부 폭스’, 오리지널 스트롤러 ‘부가부 카멜레온³', 도심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²’ 등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는 매일의 일상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을 뿐 아니라 내구성 강한 자재로 제작되었으며, 탁월한 충격 흡수기능, 한 손 주행은 물론, 좁은 공간에서도 360° 회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러 세대에 걸쳐 사용할 수 있도록 견고하게 제작된 부가부 스트롤러는 다양한 부가부 액세서리와 함께 더욱 편리하고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 분위기에 맞게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될 수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