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하고 건강한 매력의 배우 ‘정해인’ 모델 발탁, 지면 및 TV 광고촬영 마쳐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가 배우 정해인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지면 광고 및 TVCF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 : 듀이트리, 정해인 TVCF 촬영 스틸컷>

정해인과 함께한 듀이트리 TV CF는 ‘굿모닝’편, ‘굿나잇’편 2가지 버전으로 촬영되었으며, 정해인만의 다정하고 훈훈한 이미지로 바쁜 아침 ‘퀵’한 스킨케어를 돕는 ‘픽 앤 퀵 마스크’ 와 지친 저녁 ‘딥’하게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딥 마스크’를 소개한다.


정해인은 뷰티 브랜드 모델로서는 첫 광고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밝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으며, 특유의 훈훈한 미소와 섬세하고 부드러운 감정연기로 스텝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사진 : 듀이트리, 정해인 TVCF 촬영 스틸컷>

듀이트리와 정해인의 케미가 기대되는 듀이트리 TVCF는 4월 13일부터 ON-AIR 될 예정이다. 듀이트리는 향후 정해인과 함께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정해인은 최근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순수하면서도 남성적인 반전매력을 뽐내며 ‘新국민 연하남’으로 꼽히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