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시하는 웨딩디렉팅 전문샵 김선재 웨딩.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신부들에게 사랑받아온 김선재 웨딩이 봄날의 로맨틱한 신부를 만났다.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킨 드레스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김선재 웨딩의 뮤즈. -1

 

 

# A purity of the bride
이 드레스를 입는 신부는 그야말로 청순할 것 같다. 하트 톱 라인과 풍성하게 주름잡은 스커트가 매력적인 깔끔한 디자인의 드레스.


 

# Attractive Classic Dress
클래식한 실루엣의 도비드레스. 그 위에 올려진 화려한 비즈 장식 디자인이 눈에 띈다. 특히 어깨 위로 이어지는 비즈 슬림 소매는 가녀린 어깨와 팔 라인을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 Chic Beauty
신부의 보디라인이 은근히 드러나는 브이넥 시스루 실크드레스. 시스루 톱에 언발란스하게 얹어진 레이스가 감각적이다.


 

실크스커트 주머니를 활용한 촬영은 특별한 액세서리가 없어도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 Spectacular Attraction
하트 모양으로 깊게 파인 톱 라인에 화려한 비즈가 얹어진 슬림핏 드레스. 우아하게 떨어지는 플레어 소매가 매력 포인트. 현장에서 미니 베일을 스타일링해서 사랑스러운 무드를 극대화 했다.

 

김선재웨딩은 다양해지는 결혼 문화만큼 맞춤형 스타일링을 지향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신부가 꿈꾸는 결혼식에 딱 들어맞는 웨딩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맞춤형 스타일링으로 고객의 디테일한 니즈를 모두 만족시켜드리며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소중한 날, 사랑스러운 신부를 그 누구보다 빛나고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