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편리하게 많은 짐 수납할 수 있는 '부가부 맘모스 백' 출시
쉽고 편리하게 많은 짐 수납할 수 있는 '부가부 맘모스 백' 출시
  • 황현선
  • 승인 2018.05.2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는 스트롤러에 쉽고 편리하게 많은 짐을 수납할 수 있는 '부가부 맘모스 백(Mammoth Bag)'을 출시한다.




아이와 함께 외출하는 대부분의 부모들은 스트롤러에 많은 짐을 싣고 이동하기 때문에 늘 불편함을 호소한다. 새롭게 출시한 '부가부 맘모스 백'은 스트롤러에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백으로 짐이 많은 경우에도 쉽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가부 맘모스 백’은 장난감이나 피크닉, 물놀이 용품 등 아이와 외출할 때 필요한 물품들을 최대 12kg/30ℓ까지 담을 수 있으며, 대용량 수납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스트롤러 균형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깔끔하고 안정적으로 부착되는 장점이 있다.

부가부 디자인 팀은 스트롤러에 자유롭게 탈부착 가능한 수납 공간뿐만 아니라 그 자체로도 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이 두 가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을 구상했다. 제품 디자인에서 소재 개발, 테스트, 출시까지 약 1년 여에 걸쳐, 부모들의 일상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 줄 ‘특별히 디자인 된 수납용 액세서리’가 탄생했다.


부가부 제품 디자이너 미힐 윌링스(Michiel Uylings)는 “많은 짐을 달고 불안해 보이는 스트롤러를 늘 봐왔을 것이다.

핸들 바에 매달린 쇼핑백들은 보행 시에 거추장스러울 뿐 아니라, 스트롤러의 균형에도 좋지 않다.”고 말하며, “무엇보다 안전하지 않고 스타일리시하지도 않으며, 불편하기 때문에 이러한 점을 한번에 해결하고자 했고, 산책이나 쇼핑을 할 때 ‘부가부 맘모스 백’을 스트롤러에 탈부착할 수 있다면 훨씬 편리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또한 가방에 12kg정도 되는 짐이 실려있을 경우, 스트롤러에 부착하기 쉽고 힘이 덜 들도록 하기 위해 특별한 지지대를 개발하여,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스트롤러에 쉽게 부착되도록 했다.”고 전했다.


‘부가부 맘모스 백’은 스마트한 디자인과 쉬운 탈부착 방식 덕분에 소지품이 든 스트롤러에 간편히 부착해 이동할 수 있으며, 필요 시에는 가방을 떼어 테이블 등에 올려놓고 소지품을 꺼내거나 담을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스트롤러 시트 뒤편에 맘모스 백을 장착한 상태에서 부가부 컴포트 휠 보드를 장착해 한 명의 유아를 더 태우고 이동할 수도 있다.
 


<이미지 2: (좌)맘모스 백이 부착된 부가부 폭스, (우)맘모스 백이 부착된 부가부 비5>


스트롤러에 트렁크가 하나 더 생긴 것처럼 아이와 함께하는 외출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 줄 ‘부가부 맘모스 백’은 블랙과 그레이 멜란지 두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매장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bugabo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