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이 임산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하고 촉촉한 약산성 보디 보습영양 크림, '트리트먼트 크림'을 선보인다.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의 전 제품은 화학성분*과 방부제를 배제한 100% 식물성**으로, 임신 중은 물론 출산 후에도 아이와 함께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맘앤트윈스 라인의 신제품 '트리트먼트 크림'은 탄력 강화, 보습, 진정, 보호, 안티폴루션 효능의 보디크림으로 급격한 체형 변화를 겪는 예비맘의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올리브오일과 동백나무씨오일의 올레인산 성분이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 촉촉하게 해주고 동백나무꽃잎의 페놀산, 호동씨오일(타마누오일)의 폴리페놀, 비타민나무오일(산자나무오일)의 비타민A 성분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로 바르는 순간 피부가 편안하게 진정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단독으로 또는 '모닝미스트'와 블렌딩해 바를 것. 허벅지, 복부 등 스트레치 마크가 생기기 쉬운 부위를 중심으로 마사지하듯 바르면 더욱 좋다.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의 '트리트먼트 크림'은 삼청동 하우스와 문호리 하우스, 공식 온라인 샵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