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위한 365가지 샐러드 레시피 도서 소개
여름을 위한 365가지 샐러드 레시피 도서 소개
  • 디지털편집부
  • 승인 2018.06.01 18:14
  • 조회수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늘 비슷비슷한 샐러드가 지겨운 이들을 위해 매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365가지 샐러드 레시피를 소개한 책이다.

 

 

<사진 : 시그마북스>

 

평소에 즐겨 먹는 채소로 간단하게 만드는 재료별 샐러드부터 백화점 매장에서 볼 법한 기본 샐러드, 5분 만에 뚝딱 만드는 통조림 샐러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반찬 샐러드, 바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미리 만들어두는 샐러드까지 다양한 샐러드 레시피와 샐러드를 업그레이드시키는 드레싱을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입맛이 없을 때, 채소가 먹고 싶을 때, 간단한 끼니를 원할 때, 피부 트러블이 일어났을 때, 다이어트가 필요할 때 찾게 되는 음식이 있다. 바로 샐러드다. 우리는 수많은 이유로 샐러드를 자주 먹는다.

 

하지만 막상 샐러드를 만들다보면 채소나 드레싱을 늘 비슷한 스타일로 만들게 되고, 결국 쉽게 질려버린다.

 

샐러드를 좀 더 다양하고 맛있게 즐길 수는 없을까? 이 책은 늘 비슷비슷한 샐러드가 지겨운 이들을 위해 매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365가지 샐러드 레시피를 소개한다.

 

평소에 즐겨 먹는 채소로 간단하게 만드는 재료별 샐러드부터 백화점 매장에서 볼 법한 기본 샐러드, 통조림과 간단한 재료로 5분 만에 뚝딱 만드는 통조림 샐러드,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중에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365가지 샐러드 레시피 도서에서는 건강하게 먹을수 있는 샐러드, 고기와 해산물을 더해 더욱 풍성하고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반찬 샐러드, 시간이 지날수록 맛이 깊어지고 바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미리 만들어두는 샐러드까지 다양한 샐러드 레시피를 소개한다.

 

또한 샐러드의 주재료인 채소를 고르는 법과 영양 성분, 제철, 사전 준비 요령, 보관법 등을 소개하며, 각각의 샐러드를 좀 더 맛있게 만들기 위해 꼭 알아야 할 팁과 정보를 볼 수 있다.

 

샐러드는 재료와 드레싱, 조리법을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결과물이 만들어진다. 이 책을 통해 그때그때의 기분이나 상황에 맞게 365일 즐겁게 샐러드 만들기를 시도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