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연근샐러드 레시피
건강을 위한 연근샐러드 레시피
  • 황은상
  • 승인 2018.06.21 18:07
  • 조회수 178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건강을 위한 연근샐러드 레시피

 

#2. 재료
연근(소) 1개, 전분 3큰술, 튀김용 기름 적당량, 견과류(땅콩, 아몬드 부순 것), 어린잎 채소 약간씩

소스
마요네즈 5큰술, 깨 4큰술, 설탕·물·레몬즙 2큰술씩, 간장 1작은술

 

#3. 연근은 껍질을 벗겨 얇게 썰어 물기를 제거한, 후 전분을 묻혀 160~170°C의 기름에 바삭하게 튀긴다. 

#4. 믹서에 소스 재료를 모두 넣고 간다.

 

#5. 접시에 어린잎 채소를 소복하게 담는다.

 

#6. 연근 튀김과 견과류를 올리고 소스를 얹는다.

황은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