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셀프웨딩 스타일링 팁 소개

 

#2. STYLE 01. MODERN SILK DRESS
깨끗하고 청초한 분위기를 살리고 싶은 신부가 선택하는 드레스는 단연 실크 드레스다. 실크 드레스에는 진주 액세서리가 완벽한 매치를 이룬다. 진주 주얼리가 실크 소재의 고급스러운 장점을 부각시켜 한층 우아한 신부의 모습을 완성하기 때문이다. 또한 웨딩 슈즈는 드레스와 소재를 통일하는 것이 좋다.

 

#3. STYLE 02. SENSUAL SKIM PIT DRESS
키 큰 신부에게 잘 어울리는 슬림핏 드레스. 신부의 아름다운 보디라인이 돋보일 뿐 아니라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아 신부들이 선호하는 드레스다. 슬림핏 드레스에는 코르사주 형태의 헤어 장식이 잘 어울린다. 웨딩 슈즈는 슬림핏을 강조하는 굽이 얇은 하이힐을 추천하는데 글리터 장식이 더해진 슈즈라면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4. STYLE 03. LOVELY TULLE DRESS
사랑스럽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튤 소재 드레스만 한 것이 없다. 꽃 자체가 부담스럽다면 꽃 모양 헤어 코르사주로 멋을 더해보자. 머리를 풀어헤치거나 반 묶음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는 것도 좋다. 웨딩 슈즈 역시 드레스와 분위기를 통일한 레이스 소재 슈즈를 추천한다.

 

#5. STYLE 04. CLASSIC BELL LINE DRESS
클래식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원한다면 벨라인 드레스가 제격이다. 드레스 디자인 자체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반면 아담하고 작은 체형을 보완하기 때문이다. 헤어 장식보다 심플한 티아라가 드레스 라인과 어우러져 신부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웨딩 슈즈는 크리스털 비즈의 코르사주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잘 어울린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