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풍성한 헤어 스타일링으로 웨딩데이를 준비하자

 

#2. 모발에게 선물하는 휴식과 여유 - 로레알 엑스트라 오디네리 로즈 오일 마스크 샴푸 전에 사용하면 더욱 윤기있는 모발로 만들어주는 헤어 마스크는 어떨까. 장미 추출물이 함 유된 포뮬라가 빛 반사 효과를 극대화해 하루 종일 눈부신 엔젤링을 선사한다.

 

#3. 탄탄한 볼륨을 책임지는 에센스 - 케라시스 볼륨 클리닉 스타일 에센스 정수리 부분에 힘없이 가라앉고 가늘어진 모발이 고민이라면 볼륨 클리닉 에센스를 선택하자. 샴푸 후 타월 드라이하고 볼륨이 필요한 부분에 발라 손으로 움켜쥐었다 폈다를 반복한다.

 

#4. 여심강림, 비교할 수 없는 탱글 컬 - 비달사순 매직샤인 토르말린 세라믹 헤어 세터고데기를 사용하면 머리 컬 방향은 제멋대로. 마음대로 되지 않는 똥손 때문에 애쓰는 당신이라면 헤어 세터를 추천한다.

 

#5. 풍성한 볼륨감과 빛나는 윤기 FIX -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스테이지 웍스 파우더 쉐이크 볼륨감을 살렸다면, 윤기를 되찾았다면 이대로 강력하게 고정시킬 때다.

 

#6. 모발 뿌리부터 강력한 힘을 실어주자 -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헤어를 풍성하게 연출하려면 건조 단계부터 중요하다. 강력한 헤어 세팅을 원한다면 뿌리부터 바짝 말린다. 특히 결 반대방향으로 머리채를 넘겨 드라이 하면 효과가 배가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