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이트 웨딩 헤어&메이크업 가이드 

#2. ELEGANT
Hair - 내추럴한 웨이브에 볼륨감 있는 컬을 넣어 입체감 있게 표현했어요. 흘러내리는 잔머리가 자연스럽고 우아한 번스타일로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했어요.

Make-up - 그윽한 눈매는 나이트 웨딩에 제격이죠. 브라운컬러의 아이 메이크업과 립에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했어요.

 

#3. NATURAL
Hair - 밋밋하지 않게 제형의 질감을 살린 로우 포니테일 스타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했어요.

Make-up - 핑크코랄 블러셔로 생기 있고 사랑스러운 신부의 느낌을 더했어요. 어두운 곳에서 빛이 반사되지 않도록 피부는 매트하게 연출했습니다.

 

#4. LOVELY
Hair - 숏 단발머리의 신부라면 웨이브를 강하게 주고, 묶는 머리를 추천해요. 짧은 목 뒤 머리를 자연스럽게 풀어 내추럴하게 연출했어요.

Make-up - 아기처럼 보송한 피부 표현과 코랄 톤이 감도는 블러셔, 립으로 야외에서 진행되는 나이트 웨딩에 잘 어울리죠.

 

#5. CUTE
Hair - 시스루 앞머리의 웨이브를 살려 짧은 단발의 헤어를 발랄하고 귀엽게 연출했어요.

Make-up - 피부는 투명하게 표현하고 코랄 핑크톤 블러셔와 립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어요. 어두운 야외웨딩 이니만큼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를 활용해 선명한 눈매를 강조하는 아이메이크업은 필수죠.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