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당신의 나이트 웨딩을 완성시켜줄 플레이스

 

#2. 꿈꾸던 웨딩을 실현하는 더그레이스켈리강남

입구부터 동화같이 꾸며진 이곳은 소규모 나이트 웨딩에 적합한 최대 350석 규모의 공간이며, 하우스 형태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다. 자연 식물이 가득한 이곳은, 실내 하우스이지만 마치 야외정원을 떠올리게 하는 인테리어로 야외 웨딩의 분위기를 낼 수 있다.

 

#3. ‘별에서 온 그대’처럼 아름다운 웨딩 루카 511 (with 료한앤장)
고대 그리스의 정원을 떠올리게 하는 고급스러운 석조 인테리어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독창적인 웨딩 디렉팅으로 주목을 받는 료한앤장의 디렉팅까지 합세하면, 순식간에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신들의 결혼식이 되어버린다.

 

#4. 동화 속 온실 같은 프로미나드
자연광이 특징인 이곳은 세련된 인테리어로 최근 스몰 웨딩의 명소로 손꼽힌다. 특히 배우 김태희와 비 커플의 피로연 장소와 인기 유튜버 시드니의 웨딩 장소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프로미나드는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만큼, 나이트 웨딩 시에 아름다운 야경을 선사한다.

 

#5. 도심 속 분위기 있는 루프탑 웨딩, S컨벤션
천연 잔디가 펼쳐진 개방형 옥상 정원을 바라보고 있으면 가슴이 확 트이는 자유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하늘과 맞닿은 듯한 옥상 특유의 분위기와 낭만은 덤이다. 땅거미가 지면서 옥상을 둘러싼 전구들이 환하게 신랑신부를 비춘다.

 

#6. 낮과 또 다른 매력,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맨틱 이브닝 웨딩

최대 600석 규모의 하모니 볼룸에서 진행되는 로맨틱 이브닝 웨딩은 은은한 조명과 와인 혜택으로 나이트웨딩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시즌별 테마를 반영한 디테일한 공간 데커레이션과 플라워 장식, 세련된 디자인으로 나만의 감각적인 웨딩을 완성시켜준다.

 

#7. 불타는 금요일, 아름다운 웨딩으로 수놓을 아펠가모&더채플앳청담
아펠가모의 스파클링 웨딩과 더채플의 마이 로맨틱 이브닝 웨딩에서는 스파클링 와인 및 핑거 푸드가 제공되며, 식전 재즈 연주로 나이트 웨딩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또한 평소보다 한 톤 낮은 조명과 촛불을 사용함으로써 나이트 파티의 무드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