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은 통오징어구이 샐러드 레시피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은 통오징어구이 샐러드 레시피
  • 황은상
  • 승인 2018.08.01 19:00
  • 조회수 149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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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은 통오징어구이 샐러드 레시피

 

#2. 재료 - 오징어 1마리, 어린잎채소 3줌(30g), 방울토마토 4개, 블랙올리브 3알, 간장 1/2큰술, 굴소스 1/2큰술, 알룰로스올리고당 1/2큰술, 올리브오일 1큰술, 후춧가루 약간

 

#3. 어린잎채소는 흐르는 물에 씻은 뒤 체에 밭쳐 물기를 뺀다.

 

#4. 오징어는 흐르는 물에 씻은 뒤 몸통과 다리를 분리한다. 몸통의 내장과 다리의 눈과 입을 제거하고, 가위로 몸통 양쪽을 2~3cm씩 자른다

 

#5. 큰 볼에 간장과 굴소스, 알룰로스올리고당, 후춧가루를 넣고 골고루 섞은 뒤 오징어를 넣어 밑간한다. 방울토마토는 반으로 자르고, 블랙올리브는 동그란 모양을 살려 슬라이스한다.

 

#6.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밑간한 오징어를 앞뒤로 굽는다. 접시에 오징어를 담고 어린잎채소와 방울토마토, 블랙올리브를 곁들인다.

황은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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