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솔라임’을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 진행, 휘슬러코리아
신제품 ‘솔라임’을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 진행, 휘슬러코리아
  • 김은하
  • 승인 2018.08.02 19:00
  • 조회수 15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의 명가 휘슬러코리아에서 휘슬사운드가 탑재된 신제품 ‘솔라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세계 최고의 하모니카 제작 회사 ‘세이델’과 함께 고안한 하모니카 사운드의 ‘솔라임’은 한국에서 단독 출시될 계획이다.

 

 

지난 6월 24일 독일 주방용품 명가 휘슬러(Fissler, 이하 휘슬러)에서 신제품 ‘솔라임’ 론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기념 행사장에는 휘슬러 글로벌 CEO 알렉산더 셀치(Alexander Selch)뿐만 아니라 브랜드 관계자와 각계 VIP 1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휘슬러는 휘슬사운드가 탑재된 솔라임을 한국에 단독 출시할 계획이다. 휘슬러 연구진은 한국 주방 환경의 변화를 관찰하고 꾸준히 연구한 끝에 제품 개발에 반영하였다.

 

요리를 하면서 모바일 쇼핑이나 네일 케어, 육아 등을 하는 한국 주부들의 달라진 라이프 스타일에 주목했다. 또한 한국의 변화된 주방환경을 연구해 요리 타이밍에 맞춰 하모니카 사운드로 들려주는 솔라임이 탄생되었다.


 

1. 휘슬러 솔라임 출시 현장

2. 휘슬러 솔라임 스튜팟

3. 휘슬러 솔라임 스튜팟 세트

 

 

휘슬러 CEO 알렉산더 쉘치는 “휘슬러는 주방용품을 넘어 새로운 개념의 주방 공간을 제안하는 브랜드”라며 주부들의 달라진 라이프 스타일에 주목한 이번 신제품이 다른 브랜드와의 차별성으로 한국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말했다.

 

또한 휘슬러는 지난 10여 년간 독창적인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이어왔다. 여성 존중 정신을 바탕으로 주방과 주방용품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는 아트 캠페인이 그것이다.

 

2018년 휘슬러가 새롭게 진행하는 캠페인이자 ‘휘슬러 앤 아이(Fissler and I)’의 두 번째 시리즈 ‘휘슬러 찹!찹!’도 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었다.

 

케이팝 사운드에 맞추어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며 곳곳에 숨어있는 솔라임을 찾아보는 행사로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친근한 행사였다.

 

솔라임은 전국 주요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018년 새로운 캠페인 ‘휘슬러 찹!찹!’ 7편의 쇼트 필름과 뮤직비디오는 공식 소셜미디어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