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충실한 모던 디자인소파 자코모 신제품 출시
기본에 충실한 모던 디자인소파 자코모 신제품 출시
  • 최해영
  • 승인 2018.08.06 14:34
  • 조회수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는 32년간 가장 기본에 충실한 소파를 만들어 왔다. 소파는 거실의 중심이며, 거실의 디자인을 완성해주고, 가족의 편안한 휴식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게 해주는 가구이다.

 

 

<사진 : 자코모>

 

그래서 ‘자코모(JAKOMO)’는 아이들을 생각하고 가족의 건강을 위해 고민하며 좋은 가죽, 친환경자재만을 사용해왔다.

 

명품백에 사용되는 좋은 가죽 “슈렁큰가죽”을 개발하여 소파에 최초로 적용했으며, 최근에는 완전방수, 집먼지 진드기가 살 수 없는 최상급 패브릭인 ‘스위브’ 마이크로극세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허 개발, 애완동물과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패브릭소파를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기본에 충실한 소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코모(JAKOMO)의 또 다른 신제품을 소개한다. 이번에 소개할 신제품 소파는“프라우 슈렁큰 가죽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이다.

 

슈렁큰 가죽이란, 최소한만 가공한 가죽이다. 보통은 가죽을 늘려서 사용하는데, 자코모의 슈렁큰 가죽은 오히려 80~90% 수축시켜서, 촉촉하고 도톰하며 부드러운 촉감을 지니고 있다. 그래서 일명 젤리가죽이라고도 불리는데,  명품백에 사용되는 최상급 가죽으로, 탄력과 복원력이 좋다고 한다.

 

슈렁큰 가죽을 사용한 ‘프라우소파’는 기본에 충실한 소파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팔걸이에 가죽의 단면을 노출시키는 스키빙공법을 사용하여 모던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하였다.

 

등받이엔 마이크로 하이버와 구스가 들어가 있어 착석감이 뛰어나다. 등받이 각도는110~115°로 디자인되어 가장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였다.

 

팔걸이를 15cm정도로 좁혀서 더 넓게 소파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15센티 높이의 스틸다리는 청소하기에도 좋으며, 멋스럽기까지 하다.

 

좌방석엔 35kg/㎥ 고탄성폼, 항균화이버, S자스프링, 이태리밴드, MLH하드우드, E0합판을 사용하여, 편안할 뿐 아ㅣ라 친환경적인 소파이다. 색상은 크림아이보리, 카멜, 머드, 오렌지,네이비, 그레이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