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아이스커피만 찾게 되는 여름이다. 잦은 무더위에 시원한 커피 음료를 찾는 이들을 위해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화이트 색상의 A7을 썸머 홈카페 커피머신으로 추천한다.

 

 

<사진 : 스위스 유라 A7 커피머신>

 

유라 A라인 커피머신은 23.9cm의 미니멀한 크기에 스위스 유라의 핵심 기술을 모두 담아내 스타일과 테크를 겸비한 커피머신 라인이다.

 

그 중 A7은 가정용 커피머신 중 유일한 화이트 컬러의 유려한 디자인으로, 유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A7에는 고성능 그라인더와 쓴맛이 나지 않는 ‘멀티 분사 추출 방식(P.E.P, Pulse Extraction Process)’ 등의 기술이 더해져 목 넘김이 깔끔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유라의 독자적인 밀크 폼 기술은 카페에서만 즐기던 부드러운 벨벳 거품의 라떼 마끼야또나 카푸치노 등과 같은 베리에이션 커피를 원터치로 간편하게 추출해준다. 뿐만 아니라 A7 머신은 다양하고 개성 있는 여름 아이스커피 메뉴들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원두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담아낸 유라의 황금빛 에스프레소만 있다면, 아포카토, 샤케라토, 큐브라떼까지 유라만의 특별한 시그니쳐 메뉴를 완성할 수 있다. TUV인증을 통해 청결과 위생을 보장하며, 자동 헹굼 기능까지 있어 유지 보수가 매우 간편하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 A7는 전국 유명 백화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유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