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레인지가 보편화되어 있던 우리 주방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은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유해가스가 없고 화재나 화상으로부터 안전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스메그가 내놓은 인덕션 전기레인지 빅토리아는 스메그 특유의 디자인을 입고 강력한 비주얼로 예비부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스메그 레트로 스타일의 로고와 반짝이는 크롬 소재 노브로 클래식한 디자인을 뽐내는 빅토리아는 인덕션 모서리를 보호해주는 프레임 컬러를 4종 가운데 내 맘에드는 색상으로 고를 수 있다.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여주는 빅토리아의 각 색상이 어떤 스타일의 주방과 찰떡궁합인지 사진으로 소개한다.

 

인테리어 소품을 배치하기가 애매했던 싱크대와 아일랜드에 빅토리아를 배치하면 나만의 특별하고 아름다운 주방을 완성할 수 있다.


 

#편안하고 따뜻한 컬러가 포인트

 

휘게 인테리어와 ‘케미 폭발하는’ 크림 컬러 패브릭 소품을 활용하여 따뜻한 감성을 표현한 휘게 콘셉트로
인테리어한 주방이라면, 따뜻한 느낌을 주는 크림 컬러의 빅토리아 인덕션이 잘 어울린다.

 

크림 컬러 빅토리아는 밝은 컬러로 주방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동시에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의 주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보기만 해도 심신 정화되는 주방


플랜테리어와 어우러지는 블랙 컬러 팬톤 컬러로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그리너리 컬러의 연장선상에 있는 플랜테리어(인테리어의 일부로 식물을 사용하는 것)는 요즘 떠오르고 있는 인테리어 콘셉트 중 하나다.

 

원목 소재로 디자인된 주방 곳곳에 싱그러운 식물로 포인트를 준 플랜테리어에는 블랙 컬러의 빅토리아 인덕션이 안성맞춤이다. 세련되면서도 내추럴하게 원목 재질과 어우러질 것이다.

 

 

#비움의 미학! 미니멀리즘


무지 인테리어에 녹아드는 화이트 컬러 최대한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무지 콘셉트의 주방을 완성했다면 어떤 색상의 빅토리아가 어울릴까?

 

이때는 주방을 더욱 밝고 화사하게 꾸며주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무지 콘셉트에 이질감을 주지 않는 화이트 컬러 빅토리아 인덕션을 추천한다. 깔끔하면서도 화사한 포인트가 되어줄 것이다.

 

 

#시크한 주방을 연출하고 싶다면


모던 인테리어를 빛나게 하는 실버 컬러 깔끔한 주방을 선호하는 부부들 가운데는 ‘블랙 앤 화이트’ 조합의 모던한 인테리어로 주방을 꾸민 경우도 많을 것이다.

 

이렇게 모던한 콘셉트로 주방을 인테리어했다면, 실버 컬러의 빅토리아 인덕션을 추천한다. 실버 컬러만이 표현할 수 있는 럭셔리한 분위기가 주방을 한층 더 아름답게 꾸며줄 것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