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동안 결혼의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게 될 웨딩 사진은 예비부부에게 특별하고도 중요한 기록이다. -3

 

세월을 뛰어넘어 두 사람만의 사랑의 증표로 남게 될 웨딩 사진, 그런 사진을 촬영할 웨딩 스튜디오를 고르는 일은 쉽지 않은 선택이다. 그 선택을 도울 각 웨딩 스튜디오별 뉴샘플 리스트를 공개한다.

 

 

▶ 비슈어 스튜디오 가든하우스 S4

 

비슈어 스튜디오의 뉴샘플 ‘가든하우스 S4’는 하우스 웨딩을 연상케 하는 가든하우스에서 촬영한다. 정원과 로비, 개성 있는 네 개의 룸을 이용해 진행하는 촬영에는 플라워, 패브릭, 캔들 등 다양한 스타일링 소품이 가미된다.

 

빈티지한 벽돌을 에워싼 덩굴이 아름다운 이층집에서는 이국적이고도 로맨틱한 장면들이 촬영된다. 비슈어의 조명 기술은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 감성적인 빛 표현이 가능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퀄리티 높은 웨딩 사진을 포착할 수 있다.


 

▶ 섬 스튜디오 인소울

 

감동적인 웨딩 촬영을 추구하는 섬 스튜디오는 뉴샘플 ‘인소울’을 공개 중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커플 두 사람의 사랑스럽고 자연스러운 몸짓을 이끌어낸다.

 

또한 섬 스튜디오는 다양한 앵글을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인상적인 장면을 사진에 담는다. 특히 섬 스튜디오는 다채로운 콘셉트의 촬영 공간을 갖추어 많은 신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 수에비뉴 스튜디오 럭셔리 요트

 

수에비뉴 스튜디오의 ‘럭셔리 요트’ 뉴샘플은 요트를 주요 배경으로 삼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컷들로 구성되어 있다. 유행에 치우치지 않고 두 사람의 충만한 사랑을 표현하는 데 요트는 멋진 배경이 되어주었다.

 

배 위에 올라선 커플의 모습은 낭만적이고 여유로워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서 기록될 것이다. 따뜻한 분위기와 진심이 느껴지는 사진을 추구하는 수에비뉴 스튜디오는 독창적인 색감으로 요트를 활용한 뉴샘플을 멋지게 완성했다.


 

▶ 스파지오 스튜디오 유 앤 미

 

스파지오 스튜디오는 지금까지 추구해온 클래식함에 데이트 스냅 느낌을 가미한 뉴샘플 ‘유 앤 미’를 공개 중이다.

 

자연스러움과 사랑스러움이 살아 있는 이 뉴샘플은 신랑신부의 빛나는 순간과 아름다운 모습을 더욱 강조 한다.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 다름을 극복하며 하나의 행복을 구축해나가는 과정을 사진 속에 담고자 한 스파지오스튜디오는 커플의 모습을 자연스럽고도 우아하게 표현한다.


 

▶ 아리그라피 스튜디오 퍼스트 무브

 

‘퍼스트 무브’ 뉴샘플은 아리그라피 스튜디오가 신랑신부의 새로운 출발의 첫걸음을 사진에 담는다는 의미에서 지은 제목이다. 아리그라피 스튜디오는 3개 층 120평 규모의 세트장에서 다양한 배경을 활용해 이번 뉴샘플을 완성했다.

 

자연친화적 세트 배경에서 예비부부는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과 사랑이 가득한 표정을 사진에 기록할 수 있다. 프라이빗하게 진행되는 촬영 일정 덕에 더욱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뉴샘플이다.


 

▶ 에스 스튜디오 팔레트

 

에스 스튜디오의 ‘팔레트’는 단순한 뉴샘플이 아닌, 에스 스튜디오에서 지속적으로 소개할 새로운 레이블의 이름이다. 팔레트는 아날로그 감성의 정통 인물 사진을 구현하고자 한다.

 

그래서 배경 위주의 웨딩 사진에서 벗어나 인물 고유의 표현에 집중하고, 아날로그적인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색감 표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소품 연출을 최소화하고 사랑스러운 인물 표현에 집중한 팔레트는 부드러움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앨범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