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중 하루가 다르게 노화의 징후가 빨리 나타나는 눈가! 주름, 다크 서클, 피부 건조 등으로 눈가의 피부 노화는 가속화 된다.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어가는 누가 대신 탱탱하고 화사한 눈가를 찾고 싶다면 벨비죠 씨탱글 하이드로겔 아이패치에 주목하자.

 

씨탱글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는 탱글 탱글 마린 콜라겐을 담은 하이드로겔 타입의 아이패치로 건조한 눈가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처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탱탱하게 관리할 뿐만 아니라 칙칙한 눈가를 밝혀주고, 10~20분만 눈가에 붙이고 있으면 주름과 칙칙함이 신경쓰이는 부위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 준다.

 

 

▶ 바다에서 찾은 눈가 생기의 해답, 씨탱글 아이패치의 특별한 능력

 

Point 1 바다의 레티놀, 눈가 탄력을 채우다

청정지역 깊은 바다 식물에서 찾은 마린 에너지를 가득 담은 수용성 에센스는 피부 자생을 도와주는 비타민 A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유해 물질을 제거하고 피부 자생을 도와 피부 보연의 건강함을 찾아주어 탱글 탱글 탄력있는 눈가 피부로 가꾸어 준다.

 

Point 2 칙칙한 눈가를 밝혀주는 진주 추출물!

진주 추출물은 20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미네랄로 구성되어 있어 푸석하고 메마른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부여해주며 진주의 강인한 에너지가 칙칙한 피부 층 사이 사이에 스며 들어 피부의 빛과 탄력을 높여주어 피부 내면의 맑고 빛나는 빛을 끌어올려 준다.

 

Point 3 미간, 팔자, 볼 등 고민 부위별 멀티케어!

하이드로겔 타입의 아이채피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얇아지는 것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으며, 굴곡진 부위에도 빈틈없이 밀착되어 눈가 이외에도 미간, 볼, 팔자 라인까지 고민되는 부위 어디든 간편하게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