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일상을 여유롭게 바꾸는 나심비 탁월한 가전 스메그
육아 일상을 여유롭게 바꾸는 나심비 탁월한 가전 스메그
  • 황현선
  • 승인 2018.09.10 18:26
  • 조회수 13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쌍둥이 출산율이 높아졌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지?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같은 육아 관련 TV 프로그램들의 영향으로 쌍둥이나 다둥이를 원하는 예비 부모들이 늘고 있다.

 

 

다둥이를 키우면서 부부는 두 배의 행복을 누릴 수 있지만, 그만큼 육아를 위한 육체적ㆍ정신적 고통을 견뎌야 한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다양한 육아 상황에서 어려움을 덜어주는 가전제품들이 여럿 출시되고 있다. 많은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가전 브랜드 스메그에서도 아이들을 키우는 부부의 육아 부담을 덜어주는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편리한 기능과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메그의 탁월한 가전, 식기 세척기와 소형 세탁기를 소개한다.


 

◇ 그릇은 물론 아이들 장난감까지 깨끗하게! 스메그 식기 세척기

 

자신의 식사는 거르더라도 아이의 식사와 간식은 꼭 챙겨주고 싶은 게 엄마의 마음이 다. 대신 끼니때마다 생겨나는 설거지는 엄마의 몫이다.

 

최근 주방에 식기 세척기를 장만한 후 부부 싸움이 사라지고 가정에 평화를 찾았다는 부부들이 늘고 있다. 그만큼 설거지가 가사 노동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식기 세척기 분야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스메그는 레트로 스타일의 식기 세척기를 선보이고 있다. 스메그의 식기 세척기는 강한 세척력으로 깊이가 깊은 식기, 냄비 등 한국인들이 주로 사용하는 식기를 깨끗하게 닦아낸다.

 

또한 와인 잔 지지대와 높이 조절이 가능한 상단 바스켓, 수저 전용 트레이와 분리형 수저 바스켓 등을 갖추었다.

 

덕분에 여러 종류의 식기가 서로 부딪히지 않고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메그 식기 세척기는 세척 공간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더 많은 식기를 효율적으로 적재할 수 있다.

 

식기 외에도 세척이 까다로운 가스레인지 호브(냄비를 올려두는 요리판)부터 블록 같이 위생이 중요한 아이 장난감, 젖병, 과일 세척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메그 식기 세척기에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세척 기능이 있다. 오염도, 식기 종류 등에 따라 궤도 분사 시스템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세척 기능을 선택할 수 있다.

 

물과 전기, 시간 등을 절약해주는 세척 프로그램인 ‘1/2 모드’와 ‘에코 모드’, 고온에서 식기를 헹궈 세균 및 박테리아를 제거해주는 ‘하이클린 모드’, 오염도가 심한 냄비나 접시를 고온에서 세척하는 ‘슈퍼 모드’, 세척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또한 ‘퀵타임 모드’와 ‘RAPID 27 MINS 모드’, 가벼운 때가 묻은 섬세한 식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크리스탈 모드’가 있다.

 

이런 다양한 기능 외에도 스메그 식기 세척기는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스메그만의 1950년대 레트로 스타일 디자인과 크림, 핑크, 파스텔 블루, 레드의 네 가지 컬러 옵션은 칙칙한 주방 인테리어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 다둥이 빨랫감도 손쉽게 해결! 스메그 소형 세탁기

 

설거지에 이어 많은 노력을 요하는 가사노동으로 빨래를 꼽을 수 있다. 특히 아이들을 키우는 가정에서는 무섭게 쌓이는 빨랫감 때문에 유아 전용 세탁기를 별도로 마련하려는 경우가 늘고 있다.

 

스메그 레트로 스타일 소형 세탁기는 그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뛰어난 세탁력은 물론이고 예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 역할까지 톡톡히 해낸다.

 

스메그 세탁기는 분리 세탁이 필요한 아이 옷을 빨 때는 물론 어른들의 옷을 빨 때도 사용할 수 있다. 기본 유리 도어와 별도로 전면을 감싸주는 이중 도어는 스메그만의 특별한 디자인을 완성함은 물론 작동 소음을 줄여주고, 자주 쓰는 세제를 보관하기도 좋다.

 

무엇보다 스메그 세탁기는 상황별, 소재별 세탁 코스 기능이 있어 늦은 밤이나 아이의 낮잠 시간에 세탁기를 돌려야 할 때, 오염이 적어 간단하게 세탁을 원할 때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세탁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그래서 바쁜 일상 때문에 시간이 없거나 빨리 입어야 하는 옷을 빨 때는 ‘15분 스피드워시’ 기능으로 세탁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야간 세탁 코스’는 소음을 최소화하고 세탁 완료 후 종료 알림음이 울리지 않아 조용히 빨래를 해야 하는 상황에 적합하다. ‘잠금 기능’은 이 기능을 설정 후 세탁하면 아이가 임의로 세탁기를 조정할 수 없도록 방지해줘 아이에게서 잠시 눈을뗀 순간에도 안심할 수 있다.

 

스메그 세탁기는 직관적인 아이콘과 버튼, 다이얼을 갖춰 누구나 어렵지 않게 조작이 가능하고, 옷감 소재에 맞게 세탁 코스를 설정할 수 있다.

 

면, 실크, 울, 스포츠웨어, 셔츠, 청바지 등 다채로운 각 설정에 맞게 드럼이 회전해 옷감 손상을 최대한 줄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렇듯 육아 일상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드는 스메그 제품들로 가사 노동은 줄이고 활력은 높이는 생활을 꾸려보면 어떨까? 스메그 제품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메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