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만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반얀트리 사무이를 눈여겨보자
둘만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반얀트리 사무이를 눈여겨보자
  • 황현선
  • 승인 2018.09.10 18:46
  • 조회수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콕에서 1시간의 국내선 비행으로 마주할 수 있는 꿈의 장소,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해변의 경관으로 신혼부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로맨틱 데스티네이션 코사무이.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으로 자국민은 물론 해외 셀러브리티들도 사랑하는 곳이다. 신혼여행지로 코사무이를 점찍은 예비부부라면 둘만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반얀트리 사무이를 눈여겨보자.


 

▲ 해변의 잔잔한 음률이 가득한 안식처, 반얀트리 사무이

 

라마이만 해안선 가장자리에 자리한 반얀트리 사무이는 코사무이 최고의 장관을 자랑한다. 태국 전통 건축 양식과 코코넛 야자나무 숲이 어우러져 풍기는 이색적인 분위기는 반얀트리 사무이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함이다.

 

모든 풀빌라 객실은 프라이빗하게 디자인돼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태국 전통 양식을 따른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반얀트리 사무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객실등급은 ‘힐크레스트 풀빌라’ 인데, 객실 어디에서나 탁 트인 전망을 만끽할 수 있으며 인피니티 프라이빗 풀과 독특한 타이 리빙 공간의 조화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한다.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다이닝 레스토랑 살라(Saffron)에서는 태국왕실의 궁중 요리를 경험할 수 있으며, 특히 신혼부부에게는 특별 메뉴를 제공한다.

 

반얀트리 사무이의 해변에는 코코넛 야자나무가 늘어서 마치 오아시스와 같은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잔잔한 파도소리와 함께 석양을 즐기기에 최적의 해변이다.

 

 

또한, 리조트 내 프라이빗 해변에서는 스노클링과 카약킹 등 무동력 워터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에는 반야트리 스파와 레인 포레스트에서 제공하는 유럽스타일의 하이드로 테라피로 하루를 마무리해보자.

 

둘만의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인피니티 풀빌라 반얀트리 사무이에서 기분 좋은 힐링을 경험할 것이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