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향수 부티크의 감성을 가져오다 딥티크 서울 부티크
파리 향수 부티크의 감성을 가져오다 딥티크 서울 부티크
  • 황현선
  • 승인 2018.09.1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렌치 감성을 담은 향수 브랜드 딥티크가 보다 우리 곁에 가까워졌다. 새로이 문을연 서울 부티크에서 딥티크의 향과 예술성을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프랑스 정통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서울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새로운 서울 부티크를 오픈했다. 프랑스 파리 생제르망 34번가 딥티크 부티크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공간으로 설계해 이목이 집중된다.

 

백화점 2층에 있던 기존 매장을 1층으로 이전하면서 고객 접근성을 높여 보다 많은 고객이 딥티크만의 스토리와 예술적인 감각을 느낄 수 있게 됐다. 딥티크 서울 부티크에 들어서면 먼저 브랜드의 상징인 타원형을 형상화한 유리창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파리 생제르망 34번가 부티크의 초기 벽면 컬러 중 하나인 버건디 컬러의 벽, 그리고 딥티크 향수의 삽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플라스크 거울 등을 배치해 고객들이 딥티크만의 정통성과 예술성을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꾸몄다.


 

버건디 컬러의 벽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딥티크의 34번가 컬렉션은 부티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부티크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이다.

 

딥티크의 초창기 모습인 시크한 바자회의 감성을 구현한 라인으로 숙련된 장인이 수공예로 만든 향수병이 인상적인 익스클루시브 오 드 퍼퓸, 캔들을 비롯해 아티스트가 제작한 캔들 홀더, 액세서리 등 각종 오브제로 구성되었다.

 

이 컬렉션은 고객에게 딥티크의 브랜드 가치인 ‘생활 속 예술’을 물씬 선사한다. 이밖에도 딥티크는 서울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향으로 구성된 미니 캔들 세트를 500개 한정 판매한다.


 

1. 향수 브랜드 딥티크가 서울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서울 부티크를 열었다.

2. 딥티크 부티크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34번가 컬렉션.
3. 동양의 종이접기에서 영감을 얻은 특별한 실크 페이퍼 래핑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4. 5 딥티크 부티크에서만 판매되는 향수 오포네 오 드 퍼퓸과 키모네스 오 드 퍼퓸.

6. 딥티크만의 감성과 예술성을 반영한 서울 부티크의 인테리어.

7. 유리 장인이 만든 캔들 홀더 트위스팅. 딥티크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8. 타원형의 향수병을 닮은 거울이 눈길을 끈다.

 

 

한편 딥티크 서울 부티크에서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동양의 종이접기와 패키지 아트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기프팅 서비스 ‘아트 오브 기프팅’이 그것. 딥티크 제품의 주요 원료를 상징하는 서너가지 컬러의 실크 페이퍼로 제품을 포장해주는 서비스다.

 

향기로운 딥티크 보디 케어 제품들을 이용한 ‘핸드 마사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새롭게 오픈한 딥티크 서울 부티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딥티크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딥티크가 선보이는 아름다운 향의 세계를 알고 싶다면 새로운 딥티크 부티크에 방문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