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튜디오 베스트 뉴샘플 공개 PART 2

 

#2. 드로제 스튜디오 드로즈

내추럴 콘셉트의 스튜디오에서 이루어지는 촬영은 자연 채광 가득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감성적인 장면들과 청초하고 깨끗한 느낌의 컷들, 커플만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사진에 담고 싶어하는 예비부부라면 드로제 스튜디오의 뉴샘플이 마음에 쏙 들 것이다.

 

#3. 로이 스튜디오 라블리스

실내에서는 자연 채광 위주의 촬영이, 스튜디오 야외정원에서는 다양한 콘셉트 촬영이 가능한 로이 스튜디오의 뉴샘플은 자연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색감을 놓치지 않았다. 여유와 낭만이 돋보이는 웨딩 사진을 갖고 싶다면 로이 스튜디오에서 짧은 여행과도 같은 시간을 보내보자.

 

#4. 르플랑 스튜디오 모던+클래식+아트+데이라이트

일반적인 클래식한 분위기의 사진이 갖는 무거움을 자제하고 깨끗한 배경에서 인물 자체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고자 한 이번 뉴샘플은 깔끔하면서도 우아하다.

 

#5. 미엘 스튜디오 뷰티플데이

전형적인 웨딩 사진에서 탈피한 트렌디한 스몰 웨딩의 분위기를 담았다. 다양한 야외 촬영 신을 담아 야외예식의 분위기도 가미했다. 수준 높은 조명 기술을 자랑하는 미엘 스튜디오는 스튜디오 촬영 시에도 따뜻한 자연 채광 느낌을 표현해낸다.

 

#6. 보다 스튜디오 오리진

아름다운 색감 매치에 자신 있다고 말하는 보다 스튜디오는 특유의 컬러 매치로 감각적인 사진들을 완성한다. 핑크빛 노을로 물든 하늘 아래 흰 드레스를 입고 서 있는 신부를 찍은 사진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설렘과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7. 비슈어 스튜디오 가든하우스 S4

빈티지한 벽돌을 에워싼 덩굴이 아름다운 이층집에서는 이국적이고도 로맨틱한 장면들이 촬영된다. 비슈어의 조명 기술은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 감성적인 빛 표현이 가능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퀄리티 높은 웨딩 사진을 포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