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의 향기

 

하늘은 높아지고 마음은 차분해진다. 봄에는 달콤, 여름에는 상큼했다면 이제는 한층 우아해질 시간. 옷장 깊숙한 곳에서 꺼낸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와 잘 어울릴 것들로만 엄선했다. 고요한 가을, 더욱 성숙해진 당신에게 꼭 맞을 향기.

 

 

1.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세계에서 가장 건조한 지역으로 꼽히는 모하비 사막에서 피는 귀하고 아름다운 꽃을 표현한 오리엔털 플로럴 향. 

 

2. 산타 마리아 노벨라 아쿠아 디 콜로니아 무스치오 오로

부드러운 나무향이 왕과 황제들의 사랑을 받았던 우디한 이끼향을 연상시키는 제품.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골드 머스크향이 섹시하게 느껴진다. 

 

3. 불리 1803 오 트리쁠 향수

탑, 미들, 베이스가 분리되지 않고 세 가지 노트가 하나로 결합, 유지되는 특별한 워터베이스 향수. 향의 지속성이 퍼퓸 에센스와 흡사해 오랜 시간 깊고 은은한 향을 낸다. 

 

4. 딥디크 오 듀엘르 오 드 퍼퓸

주원료인 바닐라가 고아, 카르타고, 베니스, 바빌론 등의 전설적인 기항지를 거치며 향신료와 함께하는 여정을 담았다. 

 

5.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나르시소 오드퍼퓸 루즈

머스크 향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제품. 강렬한 매혹의 힘을 표현하며 더 나아가 열정에 대해 완벽하게 탐구한다. 

 

6. 이솝 휠 오 드 퍼퓸

일본의 고목이 가득한 숲의 푸르른 신록과 깊은 정적을 연상시키는 매혹적인 향.

 

7. 분더샵by라페르바 버베니트

고대의 기억을 간직한 나무, 허브의 향기가 가득한 숲길 위의 몽상처럼 신선한 자극과 영혼의 힐링을 느낄 수 있는 향수. 

 

8. MEMOby라페르바 프렌치 레더 EAU DE PARFUM

핸드백 속에서 느껴지는 스웨이드 향기, 좋아하는 카페에 앉아 주문할 때, 퉁명스러운 정도의 스타일 등 프렌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9. 알라이아 오 드 퍼퓸 블랑쉬

알함브라 궁전의 탐미적 건축 요소들을 향기에 담아내는 동시에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똑 떨어지는 화이트
코튼 셔츠에 대한 고도의 정교함을 표현하고자 했다.

 

10. 돌체 앤 가바나 더 원 오드트왈렛

생기 넘치고 감각적인 향으로 여성을 스타처럼 빛나게 만들어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