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이 되어도 남자들의 마음속엔 소년이 있다. 무엇에 쓰는 건지 알쏭달쏭한 데스크 토이부터 실용적인 스피커와 청소기까지, 소년 같은 남자에게 어울리는 장난감 아이템들을 모았다.

 

 

 

1. 펀샵 DOIY Unboring 문진

책상 위 풍경을 개성 있게 바꿔주는 아보카도 모양의 문진. 장난스러운 디자인이 매력적이며 종이를 제대로 눌러주는 기능도 확실하다. 현대 미술품을 내 책상 위로 옮겨온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디자인 상품이다.
 


2.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아이언맨

아이언맨 디자인을 입은 로봇 청소기. 전용 앱으로 스마트폰과 로봇 청소기를 연결해 청소시간과 요일을 예약 설정할 수 있다. 강력한 흡입력과 정교한 청소 주행 기술이 적용되어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도 우수하다. 

 

3. 제주맥주 양조장 조약돌 화투

제주도의 로컬 맥주 브랜드이자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고 있는 제주맥주, 그리고 디자인 화투를 만들며 긍정적인 놀이 문화를 만들고자 일하는 괄호프로젝트가 손잡고 제작한 화투. 남다른 디자인 화투로 화투 놀이를 즐길 수 있다. 

 

4. 펀샵 원목 젠 가든 힐링 토이

일본의 정원 양식에서 영감을 얻은 미니 젠가든 형태의 데스크 토이. 바다 위에 떠 있는섬의 모습을 원목 트레이 속 모래와 돌로 표현했다. 머리를 식히고 싶을 때 나만의 일본식 정원 앞에 앉아 모래 정돈 도구로 작은 모래밭을 고르며 힐링 타임을 가져보면 어떨까.

 

5. TKDS CAMINO 스파이더맨 스피커·블랙 팬서 스피커

마블 히어로인 스파이더맨과 블랙 팬서의 두상 모양 블루투스 스피커. 실제 스케일로 제작되어 더욱 리얼하다. 제품을 켜고 끌 때는 오리지널 음성이 흘러나오게 해 재미를 더했다. 제품의 어깨 부분에는 각 히어로 시그니처의 프로젝터 기능도 있다.

 

6. 에코아이 이노킴 옥스

황소를 닮은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전동 킥보드. 2018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고속 주행 시안정감이 높고 비포장도로에서도 주행이 가능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7.  컴스마트 12면체 피젯 큐브

표면에 부착된 다양한 버튼을 딸각이거나 만지작거리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손장난감 피젯 큐브 토이. 작은 사이즈라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며 심심함을 해소하거나 불안한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좋다.

 

8. 삼천리자전거 팬텀 제로

20인치 바퀴를 적용한 미니벨로 형태의 전기 자전거. 스타일리시한 프레임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1회 충전 시 최대 70km 주행이 가능하다. 주행 중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USB 포트도 장착했다.

 

9.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6 

정사각형 형태의 즉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 어두운 방이나 야경 촬영 시에도 밝게 잘나온다. 셀피와 접사, 풍경, 이중 노출등 다양한 설정 기능을 탑재해 내가 원하는 사진을 손쉽게 얻을 수 있다. 카메라 플래시에 오렌지, 퍼플, 그린 색상 필터를 부착해 컬러 필름을 사용한 듯한 효과도 줄 수 있다.

 

10. 라이카 C-Lux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가 출시한 새로운 콤팩트 디지털 카메라. 15배율 줌렌즈를 갖췄고 터치스크린과 고화질 뷰파인더가 보다 선명한 시야를 확보한다. 대형 인화를 해도 촬영 당시 감동을 그대로 재현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