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를 대표하는 웨딩밴드 시그니처 링
브랜드를 대표하는 웨딩밴드 시그니처 링
  • 유수아
  • 승인 2018.10.02 09:00
  • 조회수 217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밴드는 그리스도교도의 풍습에서 시작해 이제는 당연한 서약의 증표가 됐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왼손
약손가락의 혈관이 심장에 직결돼있다고 믿었고, 그래서 이 손가락에 반지를 끼워주며 사랑을 약속했다.

 

세상의 많은 연인들은 어떤 웨딩밴드에 영원을 기도할까.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링, 그 안에서 답을 찾았다.

 

 

1. 까르띠에 러브 솔리테어 링 

까르띠에의 시그니처 컬렉션 러브 링에서 모티브를 얻어 스크류 드라이버 부분에 볼록 솟은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여 웨딩링으로 탄생시켰다. 까르띠에의 베스트셀러 웨딩 링 중 하나.

 

 

2. 티파니 세팅 링과 임브레이스 밴드 링

세계 최초로 밴드와 다이아몬드를 분리한 디자인의 티파니 세팅 링과 플래티늄 밴드를 따라 다이아몬드가 촘촘히 세팅된 디자인의 임브레이스 밴드 링.

 

3. 타사키 피아체레 솔리테어 링

타사키의 최고 품질 다이아몬드가 사용된 제품. 격이 다른 영롱함과 완벽한 기적의 광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약 2캐럿부터 0.2캐럿까지 다양한 캐럿의 솔리테어 다이아몬드로 선보인다.

 

4. 불가리 세르펜티 바이퍼 링

다채로운 컬러의 소재와 보석들을 교차 장식하여 뱀의 관능미와 강렬함을 형상화했다. 다양한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두 가지 너비의 밴드로 레이어드 연출 또한 가능하다.

 

5. 피아제 포제션 링

18k 핑크 골드 링에 8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30캐럿)를 세팅해 우아함을 더했다.


 

1. 쇼메 비 마이 러브 링

육각형의 벌집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특징. 층층이 쌓이는 벌집의 두께처럼 견고하고 따뜻한 사랑을 약속하는 의미를 담았다.

 

 

2. 백작 인피니티

로즈와 화이트의 사랑스러운 배색을 가진 제품으로, 초콜릿 모양의 포인트로 로맨틱한 무드를 더했다. 반지의 원을 따라 반복되는 초콜릿 모양은 사랑이 가진 무한한 가능성을 담고 있다.

 

 

3. 에클라바치 베누스타스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 연인, 부부에게 전하는 커플링. 뫼비우스 띠를 모티브로 처음과 끝이 연결된 끝없는 사랑의 의미를 담고 있다. 밴드 측면을 따라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화려함과 세련됨을 부각시킨다.

 

 

4. 누니주얼리 라이크 어 트리

나무의 느낌을 핸드 작업으로 정교하게 표현한 밴드. 항상 그 자리에 있어주는 나무 같은 사랑을 형상화해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관계를 표현했다.

 

5. 반조애 레이디 루미에르

‘사랑하는 사람은 닮아간다’는 한국의 속담을 반조애의 자체 개발 기술인 미러커팅에 접목했다. V자 홈 안에서 펼쳐지는 반사각이 신비로움을 선사한다.

 

 

6.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아이콘 블러썸 콜렉션

구찌 주얼리의 아이콘 블라썸 컬렉션으로 플로라 모티브의 아이템. 맞물린 ‘GG’ 옆에 작은 꽃과 나뭇잎 모티브가 새겨져 있어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