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별자리

 

LIBRA 천칭자리(9월 23일~10월 22일) 꼼꼼하게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따라서 유연하게 처신하자. 눈에 띌 만한 언행은 삼가고 새로운 소식에 귀를 기울이는 게 좋다. 커플은 마음가짐을 새롭게 해보자. 비슷한 데이트 패턴이 이어지면 권태기에 빠질 수 있다. 싱글은 이것저것 잘 따져보도록. 상대방이 마음에 들더라도 오래 만나볼 만한 사람인지 살펴보자. 돈과 관련한 일은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의 말에 이리저리 끌려 다니지 말자.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책임져주는 것은 아니다.

 

Day 7, 16, 27, 31 Color 그린, 블루

 

 

SCORPIO 전갈자리(10월 23일~11월 22일)

 

작은 정성 자신보다 다른 사람들을 위하자. 주변 사람을 우선시하고 서운한 점이 있어도 내색하지 말자. 참고 견디면 마지막에 웃는 것은 당신일 테니. 커플은 평소보다 연인을 잘 챙기도록. 잠시 한눈 파는 사이 연인에게 딴 사람이 접근할 수 있다. 싱글은 가까운 곳에 당신의 짝이 있을지 모르니 눈여겨보던 사람에게는 마음을 표현해보자. 재물은 다소 기복이 있다. 좇을수록 오히려 멀어지니 초연한 태도를 유지하자.

 

Day 7, 11, 16, 23 Color 핑크, 아이보리

 

 

SAGITTARIUS 사수자리(11월23일~12월21일)

 

긍정의 힘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 기분 상하는 일은 가볍게 넘기도록. 여유로운 태도가 행운을 가져온다. 커플은 참을성을 발휘하는 게 좋다. 상대방이 뭐라고 해도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자. 싱글은 생각을 분명히 밝히고, 아니다 싶은 사람이라면 딱 잘라 거절하는 게 좋다.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신용을 쌓아둘 것. 약속은 꼭 지키고 지킬 수 없는 약속은 하지 말자. 돈은 다시 벌 수 있지만 한번 떨어진 신용은 회복하기 어렵다.

 

Day 10, 13, 18, 26 Color 루비, 그린

 

 

CAPRICORN 염소자리(12월22일~1월20일)

 

행운이 한가득 즐거움이 가득한 한 달. 골치 아픈 일이 있어도 걱정하지 말자. 시간이 지나면 모든 문제가 해결된다. 커플은 새로운 변화를 꾀해보는 게 좋다. 연인과 함께 할 취미활동을 찾아보자. 싱글은 첫인상으로 상대를 판단하지 말자. 첫눈에는 별로였다 해도 몇 번 더 만나보는 게 좋다. 이달은 큰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 있는 시기. 복권을 사거나 대회에 나가봐도 좋다. 다만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노력을 기울이자. 운이란 준비된 이에게만 찾아오는 법이다.

 

Day 8, 11, 17, 22 Color 레드, 블랙

 

 

AQUARIUS 물병자리(1월21일~2월18일)

 

새로운 사랑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니 뜻밖의 귀인을 만나거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애정운이 좋은 때니 미혼이라면 기대해도 좋다. 커플은 연인의 자존심을 건드리지 말고 상대방의 기분을 잘 살피자. 싱글은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먼 곳만 보지 말고 가까운 주변도 잘 살펴보자. 이달은 직장이나 일자리를 구하기 좋으니 손윗사람의 소개를 받는 것도 좋다. 타인에게 신세지는 것을 부담스럽게 여기지 말자. 도움을 받으면 갚으면 그만이다.

 

Day 4, 15, 17, 24 Color 오렌지, 핑크

 

 

PISCES 물고기자리(2월19일~3월20일)

 

인기 폭발 지인들의 기대와 시선을 한몸에 받는 시기. 기대치 않은 선물을 받을 수도 있으니 느긋하게 행운을 즐기도록. 싱글은 사랑의 신 에로스가 함께한다.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는 바로 사랑의 화살을 날려볼 것. 커플은 질투와 시기에 사로잡힐지도. 연인을 다그치기 전에 먼저 점수 딸 생각부터 하자. 재물과 관련한 일은 특별히 걱정이 없다. 노력에 따라 얼마든지 재물을 얻을 수 있으니 일자리를 알아보거나 재테크를 생각해보는 것도 좋다.

 

Day 2, 15, 21, 27 Color 자주, 옐로


 

ARIES 양자리(3월21일~4월19일)

 

행운이 가득 작은 노력으로도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 기대치 않은 행운을 손에 쥘 수 있으니 마음먹은 일은 무조건 밀고 가자. 커플은 특별한 데이트 계획을 세워볼 것. 가을을 맞아 여행을 가는 것도 좋다. 싱글은 영화 같은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 당신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진 사람을 만날 수도. 재물운도 아주 좋으니 주변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게 된다. 다만 일확천금만을 노리지는 말 것.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는 게 좋다.

 

Day 1, 7, 13, 30 Color 베이지, 카키

 

 

TAURUS 황소자리(4월20일~5월20일)

 

적극적으로 일시적인 어려움이 있더라도 물러나지 말자.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꾸준히 밀고 가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소개팅보다 미팅에 나가보자. 한 사람에게 집중하기보다 사람을 많이 만나는 게 좋다. 커플은 연인에게 너무 의지하지 말자. 상대방이 부담을 느껴 당신을 멀리 할 수 있으니. 이달은 재물을 수확하는 시기가 아니라 씨를 뿌리는 시기.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지며 투자를 생각해보자. 눈앞의 재물에 연연하지 말고 먼 미래를 내다볼 것.

 

Day 4, 8, 21, 26 Color 그레이, 레드

 

 

GEMINI 쌍둥이자리(5월 21일~6월 21일)

 

마인드 컨트롤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겉으로 드러내지 말자. 특히 손윗사람과의 갈등은 피하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대할 때에 마음을 열도록. 조건을 따지기보다 내면을 살피자. 커플은 연인과 행복한 한때를 보낼 수 있다. 시간 나는 대로 자주 만나며 애정을 표현하자. 재물에는 노력이 필요한 시기.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도록. 여유 자금이 생긴다면 작은 돈이라도 모아놓자.

 

Day 2, 10, 12, 23 Color 아이보리, 네이비

 

 

CANCER 게자리(6월 22일~7월 22일)

 

사람 조심 당신을 유혹하는 손길이 많아지는 시기. 친한 사이라도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자. 싱글이라면 미팅, 소개팅을 놓치지 말자. 죽이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연상연하 커플이 될지도. 커플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자. 사랑은 받는 것이 아니라 먼저 주는 것이다. 이번 달은 재물운이 비교적 좋은 시기로 노력하는 만큼 얻을 수 있다. 다만 투자나 재테크를 생각한다면 조금 미루도록. 괜히 다른 사람의 말을 믿었다가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Day 6, 9, 25, 28 Color 바이올렛, 화이트

 

 

LEO 사자자리(7월 23일~8월 22일)

 

포기하지 말기 꼼꼼하고 성실한 태도가 필요한 시기.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말고 철저히 점검하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말을 줄이도록. 불필요한 말이나 오해를 부를 만한 행동은 삼가자. 싱글은 친구나 동료와 사랑의 감정이 싹틀 수 있다. 누군가 평소와 다른 눈길로 당신을 바라보고 있을지도. 금전적으로는 다소 빠듯한 한 달.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은 시기니 가능하면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자. 불필요한 모임이나 약속도 피하도록.

 

Day 6, 12, 21, 23 Color 블랙, 자주

 

 

VIRGO 처녀자리(8월 23일~9월 22일)

 

앞만 보기 뒤돌아보지 말고 앞만 봐야 하는 시기. 과거나 실수는 빨리 잊고 원하는 목표, 가야 할 길만 생각하자. 커플은 뭔가 특별한 일을 기대해도 좋다. 오래 사귄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받을지도. 싱글은 부지런히 돌아다녀야 하는 시기. 열심히 밖으로 다녀야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 재물은 평상시의 소비를 유지하는 게 좋다. 불필요한 지출이나 충동구매는 피하자. 어딜 가든 꼭 사야 할 것만 사고, 지갑 사정을 고려해서 검소하게 생활할 것.

 

Day 8, 12, 17, 30 Color 블루, 베이지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